처음에 이딴 일러가지고 "저희 이걸로 돈 벌겁니다 ㅎㅎ" 이 지랄 했어도

통과시켜서 투자해주고

bm도 가챠겜보다 돈 덜버는게 확실한 코레류 bm을 가지고 와도 

통과시켜주고

재무장같은 개 병신패치 싸지르고 스토어 평점 1점까지가도 

사업부 부장이 와서 방송까지 해주는데


이 정도면 스비가 넥슨한테 감사해야 하는거 아닌가?? ㅋㅋㅋㅋ

진짜 허민이 손댔으면 2.0 이전에 바로 섭종 때렸음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