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구독자 20106명
알림수신 276명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꼬리는 어디에 달았을까......
추천
0
비추천
0
댓글
5
조회수
80
작성일
댓글
[5]
블루아카이브
ㅇㅇ
lemonade
미나링
알파버지니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번호
제목
작성일
조회수
추천
그냥 조용히 응원해주자
65
0
솔직히 니콜성수떡밥때 동주금태챈질중이었을듯
98
0
유저들이 툭하면 1점테러해서 회사 협박했다 (x)
[13]
197
9
"한남 냄새 너무 지독해..."
[2]
91
-1
1점운동은 진짜 필요할때만 극약처방으로 쓰면 됨
38
0
진짜 다시봐도 미쳐버린 순수광기다
[2]
255
2
파견 ㅈ같은거뜨면 1시간짜리로돌림?
[4]
94
0
보통 다키마쿠라 껍데기는 얼마임
[2]
87
0
이몸을... 그런 눈으로 보고있던거냐...?
[2]
126
0
꼴려져라!
[5]
115
-5
근데 이거 인게임 컷씬임?
[6]
145
0
1점운동의 좋은 에시가 카사임
79
0
오히려 안 불타면 그게 수명이 더 짧아지는 길임
[4]
118
0
? 망치맨 개쌘데
[6]
120
0
생각해보니까 스비 좀 웃길거 같음...
[2]
98
0
의외로 1점운동을 이미 했던 것
[3]
129
5
중복 쓰알/스알은 무조건 존버임?
[2]
97
0
갑자기 심신이 편안해짐
32
1
와 카사 평점 3.6이네 ㄷㄷ
[6]
143
0
내가 느낀거지만 카챈은 심연 그 자체다.
[17]
123
5
mmm한테 신지아 벗짤 커미션 맡기고싶다
215
0
1점이 왜 겜수명깎아먹음?
[2]
116
8
꼬리는 어디에 달았을까......
[5]
80
0
의외의 팩트)허민은 카사와 관련없다
53
0
다이브 도는데 먼가 잘못대엇다
[10]
106
0
1점운동으로 게임수명 깎아 먹지않음
[6]
154
7
"뭐 1...1점운동을 한다고???"
[31]
2070
99
그오가 참 상징적인 게임이다
[1]
73
0
아니 넥슨때문에 카사 망한다는것도 ㄹㅇ 웃음벨인데 ㅋㅋ
[7]
226
6
한그오 평점 테러는 화력이 진짜 무시무시했지
[6]
144
0
근데 이벤트 함선을 진짜 쓸모있게 쓰는 방법이
[2]
93
0
1점테러가 먼 운동소리까지 나오냐
[9]
161
-3
건틀렛
10코 차있을때 30초이상 안내면 한선 피까이게 해야함
[6]
135
0
음 근데 슈퍼뉴가 자캐 좀 꼴리게 그리긴 했음
[6]
122
1
이벤트 함선은 대체 용도가 뭐임?
[16]
152
0
??:......
[6]
137
9
카사 일섭 분기점은 수영복임
[6]
252
0
1점 운동 최초가 카사였었나
[4]
113
0
판다 함선 Vs 삽니다 함선 ㅋㅋㅋㅋ
[2]
72
0
쌍우는 세리나 없으면 어떻게 상대해야했을까
[15]
132
0
그런데 확실히 재무장 평점 테러가 선례로 남긴 했네
[6]
129
0
오늘 점심 메뉴
[20]
127
0
?? : ...........
[3]
98
11
크트와서 엄마 폰 바꿔 드리는데
[13]
118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