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발새끼 횡단보도 건너는데 그냥 냅다 밟더라


나 건너가기 전에 지나갈 생각이었나본데 시발 그거 피한다고 김연아급 트리플 악셀했더니 허리 박살난거같다

아 시발 딸배새끼들 진짜 죽여버리고 싶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