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대로 가면 게임 망한다고 유저들이 피토하면서 하는것임
애정조차 없으면 소리소문없이 사라지거나 욕먹고 섭종함
유저들이 할수있는 최후의 수단임
카사는 그 짓을 몇번이나 한것임
그래서 해외에서 순항하는거밈
그거 안했으면 다 망했음
이대로 가면 게임 망한다고 유저들이 피토하면서 하는것임
애정조차 없으면 소리소문없이 사라지거나 욕먹고 섭종함
유저들이 할수있는 최후의 수단임
카사는 그 짓을 몇번이나 한것임
그래서 해외에서 순항하는거밈
그거 안했으면 다 망했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