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대로 가면 게임 망한다고 유저들이 피토하면서 하는것임

애정조차 없으면 소리소문없이 사라지거나 욕먹고 섭종함


유저들이 할수있는 최후의 수단임


카사는 그 짓을 몇번이나 한것임

그래서 해외에서 순항하는거밈

그거 안했으면 다 망했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