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구독자 20087명
알림수신 276명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엑윽보수 댕시
추천
4
비추천
0
댓글
1
조회수
108
작성일
댓글
[1]
나나하라치후유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번호
제목
작성일
조회수
추천
방금 딸배새끼한테 죽을뻔했다
[7]
106
0
솔직히 재무장 초안은 진짜 부모님 안부묻고싶었지
69
0
에픽은 약 1년마다 한번꼴로 크게 터지는것 같아
[2]
122
0
그래도 상연이가 이제 질풍노도의시기는 끝났댔어
[3]
67
0
카사 어케 됐음?
[8]
84
0
님들아 금태자캐랑 비슷한 거임
[5]
94
1
당장에 이번 패치가 될 수도 있음
33
0
점심 뭐먹지
[3]
46
0
1점 운동은 유저들이 우리겜 살려낸 운영자 새끼들아 하는거임
67
6
전통의 숫자
35
0
이제부터 그레모리 지지를 철회하고 모모를 학대줘팸할것이다
[4]
172
2
뉴비 진짜 많아졌구나
91
1
나요즘에카린웡 너무호감가
[6]
87
1
슈퍼뉴 자캐는 버튜버 같은거야
[1]
101
1
어 뭐야 시발 실비아 조교누나 닮았네 시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6]
180
2
다음분탕 언제쯤이냐? 카보살들아
[6]
82
0
슈퍼뉴 자캐에 욕정할 수도 있지
[19]
152
1
이거 광고걸던게 엊그제같은데
[2]
93
1
카사 단합이 잘된게 별거아님
[3]
139
1
카사는 운영빼고 게임만보면 잘만든게 맞지
[3]
115
0
안된다...카사는 1점운동하면 안된다...
[6]
122
1
모든 사람을 일어서게 하는 숫자는?
[3]
132
0
46만
59
1
엑윽보수 댕시
[1]
108
4
그냥 조용히 응원해주자
66
0
솔직히 니콜성수떡밥때 동주금태챈질중이었을듯
99
0
유저들이 툭하면 1점테러해서 회사 협박했다 (x)
[13]
197
9
"한남 냄새 너무 지독해..."
[2]
92
-1
1점운동은 진짜 필요할때만 극약처방으로 쓰면 됨
39
0
진짜 다시봐도 미쳐버린 순수광기다
[2]
257
2
파견 ㅈ같은거뜨면 1시간짜리로돌림?
[4]
94
0
보통 다키마쿠라 껍데기는 얼마임
[2]
87
0
이몸을... 그런 눈으로 보고있던거냐...?
[2]
126
0
꼴려져라!
[5]
115
-5
근데 이거 인게임 컷씬임?
[6]
146
0
1점운동의 좋은 에시가 카사임
80
0
오히려 안 불타면 그게 수명이 더 짧아지는 길임
[4]
119
0
? 망치맨 개쌘데
[6]
121
0
생각해보니까 스비 좀 웃길거 같음...
[2]
98
0
의외로 1점운동을 이미 했던 것
[3]
129
5
중복 쓰알/스알은 무조건 존버임?
[2]
98
0
갑자기 심신이 편안해짐
32
1
와 카사 평점 3.6이네 ㄷㄷ
[6]
143
0
내가 느낀거지만 카챈은 심연 그 자체다.
[17]
123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