팔굽혀펴기 다시 시작했는데 10개 3세트도 개빡쎄진거 실화냐 ㅋㅋㅋㅋㅋㅋㅋ


이제 다시금 매일매일 팔굽혀펴기랑 악력기 아침점심저녁으로 꾸준히 해야지


크.... 근육이 아파오는게 너무 기분이 좋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