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각우 상향전에는 매주 썻엇는데 막상 상향 첫주 쓴뒤로는 건에서 안씀
킹도 골드 올라올때까진 썻는데 몰루 노벤일때도 안썻고
핑챙도 재무장 해주고 한 2주 쓰다가 pve에만 쓰고
캐오린도 재핑챙 잡겟다고 한동안 쓰다가 핑챙마냥 pve에서만 쓰고잇고
지금은 각이크 융핵 다박아버리고 쓰고잇슴
근데 얘 막상 써보니까 구관총갓은애들 아니면 막 못쓸정도는 아닌거갓음
실드 리필대는게 탱킹 체감 은근 큼
공깍은 덤이고


각우 상향전에는 매주 썻엇는데 막상 상향 첫주 쓴뒤로는 건에서 안씀
킹도 골드 올라올때까진 썻는데 몰루 노벤일때도 안썻고
핑챙도 재무장 해주고 한 2주 쓰다가 pve에만 쓰고
캐오린도 재핑챙 잡겟다고 한동안 쓰다가 핑챙마냥 pve에서만 쓰고잇고
지금은 각이크 융핵 다박아버리고 쓰고잇슴
근데 얘 막상 써보니까 구관총갓은애들 아니면 막 못쓸정도는 아닌거갓음
실드 리필대는게 탱킹 체감 은근 큼
공깍은 덤이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