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냥 골드5에 쳐박혀서 오픈하다가 가끔씩 랭킹전돌리면 즐겁지 않을까???














근데 씨발 예전에도 이랬다가 다이아간다고 피똥쌋던기억이 있어서 날 못믿겠어 씨발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