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저 둘 다 솔직히 그것만 없으면 황밸일듯
진짜 딱 더도말고 덜도말고 황밸
4코깡통은 그거 없어도 넉백으로 라인꼴박은 할거고
6코깡통은 그거 없어도 어차피 특수기는 쿨마다 쓰고 강평에도 무적이 시발 1초 2초도 아니고 3초씩이나 붙는데
저딴 개 말 좆도 안되는 스킬셋 만든새끼 진심으로 앰터졌다고 생각함

저 둘 다 솔직히 그것만 없으면 황밸일듯
진짜 딱 더도말고 덜도말고 황밸
4코깡통은 그거 없어도 넉백으로 라인꼴박은 할거고
6코깡통은 그거 없어도 어차피 특수기는 쿨마다 쓰고 강평에도 무적이 시발 1초 2초도 아니고 3초씩이나 붙는데
저딴 개 말 좆도 안되는 스킬셋 만든새끼 진심으로 앰터졌다고 생각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