각우 첫등장만해도 어우 좆구린년 어디다쓰노 얼른 버프나 좀 먹여라ㅋㅋ
했는데 지금은
씨발 좆같은 각우 련 이런사람들 좀보임ㅋㅋㅋㅋ
물론 ㄴㅏ도 마찬가지임
구독자 20104명
알림수신 276명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생각해보니 진짜 그러네ㅋㅋㅋ
추천
0
비추천
0
댓글
5
조회수
187
작성일
댓글
[5]
로하림
ㅇㅇ
리소스커스텀해커엄준식
ㅇㅇ
비질란테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번호
제목
작성일
조회수
추천
✋질문
외전 캐릭터 110찍을려고 조각캐는거 효율 좋음?
[3]
125
0
분탕 가은 이유미 중 융합 추천 좀
[10]
105
0
응 계속 깡통 벤 해봐
[6]
135
0
카사가 위험할때 항상 나오던 짤
85
0
잘자
47
0
님들 이거 알고있었음????
[8]
166
8
자러간다
36
0
흥국이 스킨을 말할 것 같으면
53
-1
앞으로 쌍우 주간에는 건 안돌려야지
58
0
하늘의
[2]
50
0
✋질문
이걸로 솔리 하드 무리겠지?
[11]
112
0
이번주 건 행복회로 굴리는중
[4]
112
0
내일 업뎃 내용 뭐임?
[3]
80
0
기왕이면 이쁜 기계한테 쳐맞길 원한거냐?
[1]
77
-1
각우 마지막 픽업이 언제였음??
[3]
78
0
솔직히 대놓고 악역인 캐릭 미화하는건 좀 선 넘는거 맞지
[4]
175
2
이볼브 원님을 해방해라
[1]
63
-2
나이트 업인데
48
0
쿼츠로 산 주간 튜바
46
0
근대 이번주 제이크 굴리려해도 함선 쓸거 애매한것같음
[1]
65
0
생각해보니 진짜 그러네ㅋㅋㅋ
[5]
187
0
중섭 업밴
[11]
192
2
소전 흥국이가 실제로있다면 이런느낌일까
[2]
173
0
와 협력전보스몹 8단계 처음봐
68
0
내가 후회하는거
58
0
각등이 어따씀?
[3]
121
0
허메골골은 디펜더줄꺼면 다 부옵 똑가틈?
[22]
280
0
일정 거리 이상 벌어지면 스킬
48
0
특수기 무현리필 개앰터짐
80
0
엌ㅋㅋㅋㅋ 뷰통 연습모드에서 패시브 보고왔다.
[5]
106
0
제이크나 굴려볼까??????
[2]
83
0
와 벌써 3시네
[4]
60
0
벌써 4시노
[6]
79
0
씹달달한 애니보다 뒷내용궁금해서 만화로 보는데
[8]
141
-1
각등 각서연 킹잇는데 다음 각성
30
0
깡우랑 각우 뭔 짓을 했는데 계속 밴 안먹냐
[1]
101
0
아 진짜 저 앰터진 보지깡통새끼 왜 밴 안먹음
[2]
138
0
근데 거리벌어졋다고 특수기 무한으로 쓰는건
[4]
155
2
마침 융핵 페스티벌로 1개 플융합 되겠다
46
1
않이 근데 핑챙 무조건 벤일줄 알았는데
[4]
100
0
시발 얘가 어케 양지로 나왔노
[6]
274
0
와 씨발년 빨통봐라ㅋㅋㅋ
[4]
136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