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102명 알림수신 277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허메골골은 디펜더줄꺼면 다 부옵 똑가틈? 므으 추천 0 비추천 0 댓글 22 조회수 279 작성일 2022-02-20 16:07:49 https://arca.live/b/counterside/44849044 공익은 치피저 레피감 지피감 지피감줫는데 힐데도 그렇게주면되나아니 근데 생각해보니까 힐데는 무브먼트 쓸거같은데 왜 크라운돌렸지 씨발빡통인가봐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22] ㅇㅇ 2022-02-20 16:09:15 힐데는 pve는 허메초초로 전용템 맞춰 펼쳐보기▼ 므으 2022-02-20 16:09:38 초초가 뭐시당가 펼쳐보기▼ ㅇㅇ 2022-02-20 16:09:57 초전도 5t 체력 펼쳐보기▼ 므으 2022-02-20 16:10:12 아니 미친 레이드를 돌려야댄다고 펼쳐보기▼ ㅇㅇ 2022-02-20 16:10:31 ㄴㄴ 그냥 5t 이상 체력 셋옵템 펼쳐보기▼ 므으 2022-02-20 16:11:50 놀랍게도 하나도없네 돌려야되네 펼쳐보기▼ ㅇㅇ 2022-02-20 16:12:37 *수정됨 무브먼트로 회피 맞추고 부옵 치피저 하나랑 스충 하나 맞추고 메이즈 방어구는 레피감 펼쳐보기▼ ㅇㅇ 2022-02-20 16:12:52 허밍은 근피감 하나에 치피저 이게 종결임 펼쳐보기▼ 므으 2022-02-20 16:13:02 ㅅㅂ 미친년이네 진자 펼쳐보기▼ ㅇㅇ 2022-02-20 16:13:35 적당히 굴릴거면 걍 무브먼트 체력 적당한거 쓰고 부옵 스충 치피저 정도만 맞춰 펼쳐보기▼ 므으 2022-02-20 16:15:34 아니 근데 탱컨데 초전도를 쓰면 부옵 하나를 치피를 주는거임?? 개신기하네 왜지 펼쳐보기▼ ㅇㅇ 2022-02-20 16:16:09 아니 초전도가 구하기 쉬워서 그런거지 다른거써도 상관없음 무브먼트인게 중요한거 펼쳐보기▼ ㅇㅇ 2022-02-20 16:17:11 각힐은 피감이 걍 오버하는 년이라 골골이 쓸모가 없음 pve에선 펼쳐보기▼ 므으 2022-02-20 16:18:08 오... 그렇구나.. 레이드 또 열심히쳐야겟네... 펼쳐보기▼ 므으 2022-02-20 16:18:14 간다.. 컨소 브리트라 학살자.. 펼쳐보기▼ 므으 2022-02-20 16:13:21 골골 돌려놓은건 치어른이나 줘야겟다... 펼쳐보기▼ ㅇㅇ 2022-02-20 16:14:21 한번 맞춰놓으면 다이브 오토덱할때 편하게 쓰긴함 펼쳐보기▼ ㅇㅇ 2022-02-20 16:09:32 피감 오버라 pve는 전용템써야됨 펼쳐보기▼ 므으 2022-02-20 16:09:54 각성캐가 전용템이 잇음???? 펼쳐보기▼ ㅇㅇ 2022-02-20 16:10:49 힐데는 돌연변이라 범용성 잇는 셋팅을 흐면 구려 펼쳐보기▼ 므으 2022-02-20 16:11:04 그럼.. 멀줘야되는거지...? 펼쳐보기▼ ㅇㅇ 2022-02-20 16:11:31 5t이상 무브먼트 보조장비 셋옵 체력을 준비하고 치피저 하나랑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님들 이거 알고있었음???? [8] coto 2022.02.20 166 8 자러간다 다비쿵 2022.02.20 36 0 흥국이 스킨을 말할 것 같으면 미래전략실 2022.02.20 53 -1 앞으로 쌍우 주간에는 건 안돌려야지 하빌밀런 2022.02.20 58 0 하늘의 [2] 우지다 2022.02.20 50 0 ✋질문 이걸로 솔리 하드 무리겠지? [11] 404 2022.02.20 112 0 이번주 건 행복회로 굴리는중 [4] 잉딩 2022.02.20 112 0 내일 업뎃 내용 뭐임? [3] 한봄 2022.02.20 80 0 기왕이면 이쁜 기계한테 쳐맞길 원한거냐? [1] ㅇㅇ (121.169) 2022.02.20 77 -1 각우 마지막 픽업이 언제였음?? [3] 클로저스하다옴 2022.02.20 78 0 솔직히 대놓고 악역인 캐릭 미화하는건 좀 선 넘는거 맞지 [4] ㅇㅇ 2022.02.20 175 2 이볼브 원님을 해방해라 [1] ㅇㅇ (121.169) 2022.02.20 63 -2 나이트 업인데 dlbodkel 2022.02.20 48 0 쿼츠로 산 주간 튜바 Antizero 2022.02.20 46 0 근대 이번주 제이크 굴리려해도 함선 쓸거 애매한것같음 [1] ㅇㅇ 2022.02.20 65 0 생각해보니 진짜 그러네ㅋㅋㅋ [5] 동성회직계69대회장아스나 2022.02.20 187 0 중섭 업밴 [11] 님얼굴비매너 2022.02.20 192 2 소전 흥국이가 실제로있다면 이런느낌일까 [2] 스튜비급강하폭격기 2022.02.20 173 0 와 협력전보스몹 8단계 처음봐 ㅇㅇ 2022.02.20 68 0 내가 후회하는거 클로저스하다옴 2022.02.20 58 0 각등이 어따씀? [3] ㅇㅇ (165.132) 2022.02.20 121 0 허메골골은 디펜더줄꺼면 다 부옵 똑가틈? [22] 므으 2022.02.20 279 0 일정 거리 이상 벌어지면 스킬 비질란테 2022.02.20 48 0 특수기 무현리필 개앰터짐 ㅇㅇ 2022.02.20 80 0 엌ㅋㅋㅋㅋ 뷰통 연습모드에서 패시브 보고왔다. [5] 세라펠 2022.02.20 106 0 제이크나 굴려볼까?????? [2] 잉딩 2022.02.20 83 0 와 벌써 3시네 [4] 베버 2022.02.20 59 0 벌써 4시노 [6] 쿵쿵홍 2022.02.20 78 0 씹달달한 애니보다 뒷내용궁금해서 만화로 보는데 [8] ㅇㅇ 2022.02.20 141 -1 각등 각서연 킹잇는데 다음 각성 KUO 2022.02.20 30 0 깡우랑 각우 뭔 짓을 했는데 계속 밴 안먹냐 [1] 비질란테 2022.02.20 101 0 아 진짜 저 앰터진 보지깡통새끼 왜 밴 안먹음 [2] ㅇㅇ 2022.02.20 138 0 근데 거리벌어졋다고 특수기 무한으로 쓰는건 [4] 여린 2022.02.20 155 2 마침 융핵 페스티벌로 1개 플융합 되겠다 피해제한탱커좀 2022.02.20 46 1 않이 근데 핑챙 무조건 벤일줄 알았는데 [4] 잉딩 2022.02.20 100 0 시발 얘가 어케 양지로 나왔노 [6] 주블 2022.02.20 274 0 와 씨발년 빨통봐라ㅋㅋㅋ [4] ㅇㅇ 2022.02.20 135 -1 다음주 예상 ㅇㅇ 2022.02.20 35 0 와 진짜 제이크네 [1] 티라미수 2022.02.20 118 0 핑챙리더 알등이나 할까??? 잉딩 2022.02.20 35 0 제발 호라이즌을 삭제해 ㅇㅇ 2022.02.20 57 1 5ch 일붕이들 웃기네 [8] 각성김철수 2022.02.20 268 0 그러니까 이번주 건은 영원한라뉴비 2022.02.20 52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2-02-20 16:18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