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구독자 20094명
알림수신 275명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질문
보급소 융핵 사도 됨??
추천
0
비추천
0
댓글
6
조회수
129
작성일
댓글
[6]
카늒네
바야무
TLCrow
작심삼일
ㅇㅇ (175.215)
삭제
수정
푸별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번호
제목
작성일
조회수
추천
근데 재르카 이번주는 건평가 안되지않나
[2]
58
0
에디피셔도 재무장 하자
[1]
79
1
ㅈ됬네
56
0
재르카 이뻐서 좋긴 한데
[4]
99
0
스포
존메이슨, 제인도우 재무장 각 떳냐?
[1]
160
-1
재르카 좋은점
[2]
66
0
잘가 오르카...
82
0
솔직히 비숍업 해줘야한다
[2]
40
0
혹시 업르카라고 아십니까?
[2]
86
0
야한말마렵노
[2]
63
0
비틱한다 ㅋㅋㅋㅋㅋㅋㅋㅋ
[1]
61
1
카사 겜 용어중에 협력전 오르카가 제일 웃겼음
[2]
139
1
소심발언) SR 재무장 아니라 다행이라도 느김...
[5]
92
0
요즘 재무장 일러 이뻐서 성능캐 아니어도 하게만드는거 괘씸하거든요?
38
0
재르카 무현웨이브 컨텐츠 나오면 잘 쓰일지도?
29
0
ㅋㅋㅋㅋㅋ 오르카 왜 없음??
[6]
142
4
본인 오픈유저인데 외전 귀찮아서 안돌았다 개추ㅋㅋ
[5]
82
6
재유진이 패시브적용 안되던거엿음?
43
0
매일 외전 돈 오우너
[6]
107
5
아니 근데 저거 오르카 머리카락 볼 때마다
49
0
재르카 복장 스타일 얘 닮았네
[4]
130
0
환생전 오픈본캐는 오르카 ㅈㄴ 많았는데
36
0
카케 왜 중간중간 뚫려있나싶었는데
[1]
62
0
✋질문
보급소 융핵 사도 됨??
[6]
129
0
어 그런데 재르카면 오르카 각성은 좀 멀어지겠는데?
[4]
114
0
어제 기채 기만짤 썼다가 밴당할뻔했는데
[9]
123
-8
오르카 일단 커여우니까 재무장 해야지
[9]
135
0
오 오르카 외전으로만 재무장 시켜볼까 했는데
47
0
흥 오르카 삐졌어
45
0
오르카 궁 좀 쌔하긴 해
[4]
129
0
좆같은드론<<없는거부터 호감재무장
[1]
162
0
오르카 파밍하려면 블루노튼가 26개 필요하냐?
[6]
70
0
오르카!!! 쭈긴다!!!!
[3]
89
4
솔직히 이쯤되면 외전 다시 돌려줘도?되지?않을가????
[4]
99
6
ㅋㅋㅋㅋㅋㅋ
37
0
오 ㅏ~! 나도 단챠 기만간다
[3]
62
2
갑자기 생각한건데 그래도 오르카한테 융핵은 좀 아까운거같아
46
0
조각파밍할려고 보니까 오르카 안뚫려있었노 ㅋㅋㅋㅋ
[3]
88
0
재르카 환영
[2]
83
0
와 십발 졸라이뻐
[5]
150
0
그냥 피감이랑 치유력이나 더 달아주지
[1]
41
0
재르카 핑챙급이면 융핵박고 그 아래면 파밍으로 간다
[3]
67
0
팬드겨털날개나 재핑챙보면
47
0
굳이 오르카에 융핵박아야하나? 씹고인물은 분명
[6]
113
0
진자 카사 일러진 취향 확실하노
[3]
174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