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독자 20095명
알림수신 275명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스포
존메이슨, 제인도우 재무장 각 떳냐?
추천
0
비추천
1
댓글
1
조회수
159
작성일
댓글
[1]
물고기과자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번호
제목
작성일
조회수
추천
이러다 에스타크 재무장나오겠네...
[1]
60
0
이러고 3주 뒤에 오르카 루트 B 추가되는거임 ㅋㅋㅋㅋ
[1]
49
0
적성핵도 융핵도없다..
25
1
얼마 전에 세리나 복각 아니였음?
[2]
54
0
카사 지금 복귀할만함?
[8]
79
0
근데 재르카 침식체 상대 아니어도 쓸만한거임?
[2]
58
0
오퍼 패치 레벨 스킬 레벨 말하는 거 맞지?
25
0
2일전에 오르카 융합용으로 스카우트했는데 시발
[2]
320
0
재르카는 페도다 아니다
[7]
117
0
재무장,,, 오르카,,,?
[1]
77
-1
재르카 근데 좀 과하게 예쁘네
[1]
78
0
오픈게이들은 외전 횟수제한
[3]
98
0
뭐냐 오르카 재무장하고 성장함?
[1]
97
0
생각해보니까 오르카도 은근 푸쉬 많이해주네
30
0
오르카 조각 안모으고 있었는데ㅋㅋ
107
0
오르카 110 틀딱들은 날먹이겟네
[1]
54
1
그래도 매일매일 캐놓길 잘했네
52
0
이 시간 병신
61
1
혹시 재무장하면 팀업 사라짐?
24
0
근데 재르카 이번주는 건평가 안되지않나
[2]
58
0
에디피셔도 재무장 하자
[1]
79
1
ㅈ됬네
56
0
재르카 이뻐서 좋긴 한데
[4]
99
0
스포
존메이슨, 제인도우 재무장 각 떳냐?
[1]
159
-1
재르카 좋은점
[2]
66
0
잘가 오르카...
82
0
솔직히 비숍업 해줘야한다
[2]
40
0
혹시 업르카라고 아십니까?
[2]
85
0
야한말마렵노
[2]
62
0
비틱한다 ㅋㅋㅋㅋㅋㅋㅋㅋ
[1]
60
1
카사 겜 용어중에 협력전 오르카가 제일 웃겼음
[2]
138
1
소심발언) SR 재무장 아니라 다행이라도 느김...
[5]
92
0
요즘 재무장 일러 이뻐서 성능캐 아니어도 하게만드는거 괘씸하거든요?
37
0
재르카 무현웨이브 컨텐츠 나오면 잘 쓰일지도?
29
0
ㅋㅋㅋㅋㅋ 오르카 왜 없음??
[6]
141
4
본인 오픈유저인데 외전 귀찮아서 안돌았다 개추ㅋㅋ
[5]
82
6
재유진이 패시브적용 안되던거엿음?
43
0
매일 외전 돈 오우너
[6]
106
5
아니 근데 저거 오르카 머리카락 볼 때마다
49
0
재르카 복장 스타일 얘 닮았네
[4]
130
0
환생전 오픈본캐는 오르카 ㅈㄴ 많았는데
36
0
카케 왜 중간중간 뚫려있나싶었는데
[1]
61
0
✋질문
보급소 융핵 사도 됨??
[6]
129
0
어 그런데 재르카면 오르카 각성은 좀 멀어지겠는데?
[4]
114
0
어제 기채 기만짤 썼다가 밴당할뻔했는데
[9]
122
-8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