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095명 알림수신 275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카케 왜 중간중간 뚫려있나싶었는데 ㅇㅇ 추천 0 비추천 0 댓글 1 조회수 61 작성일 2022-02-21 09:19:54 https://arca.live/b/counterside/44887176 리세계업자가 받아놓은거였음채용권만 뚫어놨더라원래이럼?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1] 푸별 2022-02-21 09:20:45 모르겟음.. 근데 리세업자는 그런 귀찮은거 안할텐데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혹시 재무장하면 팀업 사라짐? 단발조아 2022.02.21 24 0 근데 재르카 이번주는 건평가 안되지않나 [2] ㅇㅇ 2022.02.21 58 0 에디피셔도 재무장 하자 [1] 엔타로피닉스 2022.02.21 79 1 ㅈ됬네 금태와함께춤을 2022.02.21 56 0 재르카 이뻐서 좋긴 한데 [4] 조수르 2022.02.21 99 0 스포 존메이슨, 제인도우 재무장 각 떳냐? [1] Eunch 2022.02.21 160 -1 재르카 좋은점 [2] ngcn 2022.02.21 66 0 잘가 오르카... 늒네 2022.02.21 82 0 솔직히 비숍업 해줘야한다 [2] 클로저스하다옴 2022.02.21 40 0 혹시 업르카라고 아십니까? [2] 주블 2022.02.21 86 0 야한말마렵노 [2] 양하림 2022.02.21 62 0 비틱한다 ㅋㅋㅋㅋㅋㅋㅋㅋ [1] 델타세븐세금도둑 2022.02.21 61 1 카사 겜 용어중에 협력전 오르카가 제일 웃겼음 [2] ㅇㅇ7 2022.02.21 138 1 소심발언) SR 재무장 아니라 다행이라도 느김... [5] 꿀때지 2022.02.21 92 0 요즘 재무장 일러 이뻐서 성능캐 아니어도 하게만드는거 괘씸하거든요? 카린웡 2022.02.21 37 0 재르카 무현웨이브 컨텐츠 나오면 잘 쓰일지도? 응애나추룡아가 2022.02.21 29 0 ㅋㅋㅋㅋㅋ 오르카 왜 없음?? [6] MBT 2022.02.21 141 4 본인 오픈유저인데 외전 귀찮아서 안돌았다 개추ㅋㅋ [5] 뇌가있는용기병 2022.02.21 82 6 재유진이 패시브적용 안되던거엿음? 요포포이 2022.02.21 43 0 매일 외전 돈 오우너 [6] 카르텔잔당 2022.02.21 106 5 아니 근데 저거 오르카 머리카락 볼 때마다 잉딩 2022.02.21 49 0 재르카 복장 스타일 얘 닮았네 [4] 하루한캔데자와 2022.02.21 130 0 환생전 오픈본캐는 오르카 ㅈㄴ 많았는데 나나리치 2022.02.21 36 0 카케 왜 중간중간 뚫려있나싶었는데 [1] ㅇㅇ 2022.02.21 61 0 ✋질문 보급소 융핵 사도 됨?? [6] 가리비조개 2022.02.21 129 0 어 그런데 재르카면 오르카 각성은 좀 멀어지겠는데? [4] ngcn 2022.02.21 114 0 어제 기채 기만짤 썼다가 밴당할뻔했는데 [9] 늘롬 2022.02.21 122 -8 오르카 일단 커여우니까 재무장 해야지 [9] 청안아이 2022.02.21 134 0 오 오르카 외전으로만 재무장 시켜볼까 했는데 작심삼일 2022.02.21 47 0 흥 오르카 삐졌어 반갑노 2022.02.21 44 0 오르카 궁 좀 쌔하긴 해 [4] 으으 2022.02.21 128 0 좆같은드론<<없는거부터 호감재무장 [1] ㅇㅇ 2022.02.21 162 0 오르카 파밍하려면 블루노튼가 26개 필요하냐? [6] 냥깨비 2022.02.21 70 0 오르카!!! 쭈긴다!!!! [3] 4nk 2022.02.21 88 4 솔직히 이쯤되면 외전 다시 돌려줘도?되지?않을가???? [4] tkvtk23 2022.02.21 99 6 ㅋㅋㅋㅋㅋㅋ 하야테 2022.02.21 36 0 오 ㅏ~! 나도 단챠 기만간다 [3] IllIllIllll 2022.02.21 61 2 갑자기 생각한건데 그래도 오르카한테 융핵은 좀 아까운거같아 클로저스하다옴 2022.02.21 46 0 조각파밍할려고 보니까 오르카 안뚫려있었노 ㅋㅋㅋㅋ [3] 퀴갈통 2022.02.21 88 0 재르카 환영 [2] 크제나 2022.02.21 83 0 와 십발 졸라이뻐 [5] ㅇㅇ 2022.02.21 150 0 그냥 피감이랑 치유력이나 더 달아주지 [1] 미니스트라 2022.02.21 41 0 재르카 핑챙급이면 융핵박고 그 아래면 파밍으로 간다 [3] 나나리치 2022.02.21 67 0 팬드겨털날개나 재핑챙보면 요동치는얼음파도 2022.02.21 47 0 굳이 오르카에 융핵박아야하나? 씹고인물은 분명 [6] 우유통과된장발사대 2022.02.21 113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2-02-21 09:22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