좀급하게 살거있음 주화지르는거고

머 어차피 대깨?카?니까 어지간하면(지금 운영 CSE레벨 내에선)안접을거고

스킨사려고 계산기 몇번두들겨봐도 월정액으로 꾸준히 챙겨서 먹다가 부족하면 조금씩 짤짤이로 지르고 사고 하는게 좋지 머

누가봐도 좆혜자패키지 나오지않는한은 머???

몰?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