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부분의 캐릭터는

>_<

하는 표정을 지으며 들어올려진다

차가운기계년 깡우랑 문재앙닮은 프리드웬아저씨조차 >_< 표정임... 카사의 거의모든 캐릭터가 저렇게 들어올려지는데 표정이 조금 다른 캐릭터들도 존재한다

주시윤은 입을 벌리지도 않고 무표정으로 들어올려지노? 실눈캐라서 그런것같다. 하지만 실눈캐가 아니더라도 들어올렸을때 표정이 다른 캐릭터가 있다


우리들의 영원한 캬루 힐데다

들어올렸을때 찡그린표정 대신에 분노한듯한 표정을 짓는데 혐성다운 얼굴이다

힐데 말고도 오르카도 분노한듯한 얼굴을 하고있다 오르카 성격보면 그럴만도??한듯


힐데랑 오르카 둘다 화내는 표정인데 힐데가 더 화난 얼굴이다... 저 두 캐릭터랑 주시윤 외에는 대부분 표정이 비슷한 것같더라


이상 병신TV엿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