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087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질문 재핑챙이랑 공익중에 뭐가 더 쎔? Serika 추천 0 비추천 0 댓글 16 조회수 163 작성일 2022-02-27 03:42:16 https://arca.live/b/counterside/45263063 뭐가 더 좋음?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16] 회랑계 2022-02-27 03:42:36 핑챙 펼쳐보기▼ 회랑계 2022-02-27 03:43:06 공익은 뭐 타워 고로시 용이지 펼쳐보기▼ Serika 2022-02-27 03:43:54 퀸공익 vs 퀸재핑챙 (전략전용) 둘 중 어느거 고름? 펼쳐보기▼ 회랑계 2022-02-27 03:44:24 퀸공익 펼쳐보기▼ Serika 2022-02-27 03:44:36 ㅖㅏ 답변 고맙습니노 펼쳐보기▼ swratra 2022-02-27 03:42:53 딜은 핑챙 유틸과 회피는 공익 펼쳐보기▼ Serika 2022-02-27 03:43:37 나 전략전에서 퀸공익 쓰는데 퀸 재핑챙으로 가는게 더 쎔? 펼쳐보기▼ swratra 2022-02-27 03:46:01 재핑챙 딜은 존내쎔 펼쳐보기▼ Serika 2022-02-27 03:46:30 ㅖㅏ 감사합니노 펼쳐보기▼ 주블 2022-02-27 03:43:55 딜탱은 핑챙이 나은데 공익은 광역 스충깎이랑 타워부식이 있어서 누가 더 강하다곤 말 못함 펼쳐보기▼ Serika 2022-02-27 03:44:28 역시 전략전은 광역 스충깎이 좀 큰가? 펼쳐보기▼ 주블 2022-02-27 03:46:28 전략전은 둘 중 아무나 들고가도 됨 그걸 고민할 만큼 빡세진 않음 펼쳐보기▼ Serika 2022-02-27 03:46:48 제가 건은 무서워서 못하지만 전략전에서 진심덱 박는건 조아하거든요... 펼쳐보기▼ 주블 2022-02-27 03:47:41 퀸 쓸 거면 박정자 때문에 공익이 낫지 펼쳐보기▼ Serika 2022-02-27 03:48:02 ㅖㅏ 답변 감사합니노 펼쳐보기▼ 메카덱에다살덩이좀넣지마 2022-02-27 04:23:58 둘다 쓰면댐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킹볼트 3 트레일러 노래 개좋노 쿵쿵홍 2022.02.27 36 0 중독성좀 있는 광고 극한의가능충 2022.02.27 58 0 베아트릭스 로브 개꼴리는 eu.png [2] ㅇㅇ 2022.02.27 273 3 야 유미나 람네 2022.02.27 111 0 이번주 건 vs 다음주 건 [4] 으으 2022.02.27 58 0 클로저스챈에 올리는 [5] 님얼굴비매너 2022.02.27 788 0 엘소드 접은지 오래됏어도 이브싸대기 대사는 아직도뚜렷히 기억남... [4] 꿀때지 2022.02.27 310 0 요즘 오르카 애호마려움 [4] 주블 2022.02.27 173 0 클로저스 최고 좋아했던캐 [2] Dhehej 2022.02.27 237 0 갑자기 든 생각인데 [1] 닉변이야 2022.02.27 57 0 생각해보면 무서운 장면.png [2] ㅇㅇ 2022.02.27 167 0 49층 존나 어렵네 진짜 [7] 하야테 2022.02.27 118 0 알렉스 원래 좀 마조끼 있지않음? [4] 미니스트라 2022.02.27 105 0 티나 PV는 지금봐도 전설이다...... [8] 꿀때지 2022.02.27 159 0 파스타 먹고싶다 회랑계 2022.02.27 48 0 결국 우한린이 첨이자 마지막분기인건가? [7] 무야홍어 2022.02.27 137 0 치킨먹고싶ㅍ다 [7] Aoi 2022.02.27 71 0 카사 넨도로이드같은건 안내주겠지? [2] 미니스트라 2022.02.27 152 0 오싹오싹 성교육.jpg [4] 꿀때지 2022.02.27 253 6 파인애플 피자가 선녀로 보이는 [2] 오염된기니피그 2022.02.27 91 3 TMI) 숙소에서 캐릭터를 집으면 [16] 메롱메롱메롱 2022.02.27 1484 51 근데 레나 술꼴아서 누워있는거 좀꼴?리지않음? [2] 보노본호 2022.02.27 100 -2 ✋질문 재핑챙이랑 공익중에 뭐가 더 쎔? [16] Serika 2022.02.27 163 0 그냥 월정액 사는게 가장 효율이 좋네 [1] swratra 2022.02.27 113 0 사실 주화사다보면 월정액만한게 없어서 월정액이나 사게됨 [3] 보노본호 2022.02.27 83 0 ✋질문 얘네 그냥 다 데이터로 만들어버리면됨? [4] 깐프 2022.02.27 134 2 오르카 템 머줌?? [9] 미나링링 2022.02.27 178 0 나는 주간기채 안삼 [6] 닉변이야 2022.02.27 134 0 만원으로 살 수 있는 가장 효율 좋은 카사 패키지 뭐 있음? [13] swratra 2022.02.27 169 0 한떄 클로저스 유저들 사이에서 논란이엿던 짤 [4] 꿀때지 2022.02.27 197 4 대충겜해보고감잡앗음 [1] 미카스타 2022.02.27 64 0 응디 여린 2022.02.27 38 -1 최강 캐오린 등장까지 얼마 안남음 [2] 미나링링 2022.02.27 123 0 카사도 이런 굿즈내줘 [8] 님얼굴비매너 2022.02.27 162 0 에붕이 이렇게 하면 행복카사 가능하다던데 [3] 치나츠 2022.02.27 122 3 ✋질문 이거 사는거야? [7] AKANE_ 2022.02.27 111 0 이게뭐야 ㅋㅋㅋ [2] 꿀때지 2022.02.27 113 4 오...... [1] 장래희망수의사 2022.02.27 50 0 근친물 좀 꼴리긴 하더라 [4] 회랑계 2022.02.27 119 1 어 근데 여캐를 남캐로 ts하는 것에 대한 거부감은 확실히 있는데 알파버지니스 2022.02.27 90 1 페) 오싹오싹 언팩촌.jpg [1] 꿀때지 2022.02.27 261 0 주시영은 주시윤 TS로는 안보임 [2] 미니스트라 2022.02.27 119 0 갑자기 좆같네 [8] 꿀때지 2022.02.27 146 0 이번 만우절은 공익 TS임 [3] 반다크홈 2022.02.27 107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2-02-27 03:53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