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원기사단!
알렌이나 황태자 나오면 무조건 뽑는다.
지금 쓰는 남캐가 각성 주시윤 하고 각성 제이크, 각성 나유빈 밖에 없는데,
빨리 남캐 더 쓰고 싶다고!!
이상하게 여캐 비중이 너무 많으면 살짝 부담스러운 지라.
구원기사단!
알렌이나 황태자 나오면 무조건 뽑는다.
지금 쓰는 남캐가 각성 주시윤 하고 각성 제이크, 각성 나유빈 밖에 없는데,
빨리 남캐 더 쓰고 싶다고!!
이상하게 여캐 비중이 너무 많으면 살짝 부담스러운 지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