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087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질문 50층 출항 전 마지막 질문 ㅇㅇ 추천 0 비추천 0 댓글 22 조회수 153 작성일 2022-02-27 13:29:47 https://arca.live/b/counterside/45292325 메인소대지원 순서킹 에블린 공익 카린이렇게 하려고 하는데 가도댊?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22] 양념게장한접시 2022-02-27 13:30:14 안됨 펼쳐보기▼ ㅇㅇ 2022-02-27 13:30:41 그럼 어케해야댊 펼쳐보기▼ 양념게장한접시 2022-02-27 13:31:10 캐릭터창 캡쳐해서 좀 보여주셈 혹시 스피라나 아인츠바이 있으면 슈발리에랑 같이 쓰셈 펼쳐보기▼ ㅇㅇ 2022-02-27 13:31:23 ㅇㅇ 스피라 있어 49층은 그렇게 깼슴 펼쳐보기▼ 양념게장한접시 2022-02-27 13:32:26 지원으로 보내는 킹을 미니스트라로 교체하고 에블린 공익 빼고 둘 다 딜러로 교체 보스용 소대에서 미니스트라 대신 스피라 넣어서 죽을때마다 계속 리필 펼쳐보기▼ ㅇㅇ 2022-02-27 13:32:59 페로로귀여워 2022-02-27 13:30:41 지원소대 킹보단 각힐이나 공익이 나을것 같긴한데 펼쳐보기▼ ㅇㅇ 2022-02-27 13:30:51 ㅇㅋ 각힐 넣겟듬 펼쳐보기▼ 후려 2022-02-27 13:30:46 *수정됨 미니스트라를 본소대에 넣은게 변피라 이용하려고 그런거야? 왠만하면 지원소대 넣는걸 추천함 코스트가 너무 빡빡하거든.. 펼쳐보기▼ ㅇㅇ 2022-02-27 13:31:12 아까 어떤애는 미니 본소대에 넣으래서....걍 재핑챙 스피라로 가고 미니 지원으로 보낼까? 펼쳐보기▼ 후려 2022-02-27 13:31:25 그게 나음 펼쳐보기▼ ㅇㅇ 2022-02-27 13:31:33 ㅇㅋㅇㅋ 감사링 펼쳐보기▼ 켁븜구리 2022-02-27 13:31:19 전출 없으면 고개돌리기 좀 빡세지 않나 펼쳐보기▼ ㅇㅇ 2022-02-27 13:31:28 켁븜구리 2022-02-27 13:32:33 이게 49층까진 보스 고개 안돌려도 상관없는데 50층은이볼브원 핵쓰는거 고개 안돌리면 두방째에 함선 터짐 레이크 100렙도 두방째에 그냥 터짐 펼쳐보기▼ ㅇㅇ 2022-02-27 13:32:50 아.....강소영이라도 써볼까...... 펼쳐보기▼ 켁븜구리 2022-02-27 13:34:26 난 잉그리드 쓰긴 했는데 일단 스피라로 해보고 고개 잘 돌려지나 확인 해봐 펼쳐보기▼ 켁븜구리 2022-02-27 13:32:52 스피라가 점프 잘 해서 고개 잘 돌려주면 되긴한데 몰루겠다 펼쳐보기▼ ㅇㅇ 2022-02-27 13:34:58 ㅇㅋㅇㅋ 해보고 안대면 잉그리드 키워야겠다 펼쳐보기▼ 켁븜구리 2022-02-27 13:37:23 ㄴㄴ 키울거 까진 아니고 강소영 써도 상관은 없을껄 ? 고개만 돌리는 용도라 그 이볼브원 궁 게이지 다 찰때쯤부터 뒤에 미리 드래그 해놓고 게이지가 반짝 하는 순간 있거든 그때 드래그 풀면 타이밍 딱 맞음 펼쳐보기▼ ㅇㅇ 2022-02-27 13:38:12 ㅇㅎ 그런거군 확인쓰 펼쳐보기▼ 루부루 2022-02-27 13:41:24 안정으로 하려면 지원은 탱딜딜딜이 나을듯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어어 [4] 혜안나스미레 2022.02.27 60 0 각한솔 출시기원 55일차 콸 2022.02.27 37 0 ㅠㅠㅠㅠㅠㅠ [7] 육익나유빈 2022.02.27 130 3 신디 루퍼 재무장 안 내줄라나 [1] 시그마꼴리더라 2022.02.27 68 0 캐스팅 밴 투표 [12] 후려 2022.02.27 159 0 허접~~~♡ 좆밥~~♡♡ [4] MBT 2022.02.27 125 0 이번주는 뷰통 때문에 건 안돌림 [3] RIW 2022.02.27 91 0 절실히 오늘만큼은 컨소장 직 내려놓고 싶다 [11] XLife 2022.02.27 146 1 소신발언) 깡통이 혐오 대상이지만 [8] lemonade 2022.02.27 99 0 '안아줘요' [1] 페로로귀여워 2022.02.27 33 0 다이브 리트만 두시간째 개좆같다 [1] TLCrow 2022.02.27 59 0 분명 버그도 많고 멀미도 나는 똥겜일텐데 [2] 스트로베리샤베트 2022.02.27 86 0 ✋질문 복귀유저인데 [5] 노잼 (121.178) 2022.02.27 101 0 엄마한테 카톡왔음 [12] ㅇㅇ 2022.02.27 182 0 이거 누구이펙트냐 [11] 부식되는세계 2022.02.27 166 0 침식체 피 무슨 색깔인지 아시는 분 [10] 반세이긴스 2022.02.27 188 0 엘든링에 라니라는애 나오나봐 [3] ㅇㅇ 2022.02.27 101 1 개돼지들 [5] 금은동태 2022.02.27 101 3 맞댕 [7] 맛있는힐데리아 2022.02.27 47 0 우크라이나 탱크맨 [3] DisplayPort 2022.02.27 165 4 씹덕겜 하다보면 느끼는게 [3] 칠영나비 2022.02.27 136 7 시발 다이브 아티 개좆같이뜨네 [1] TLCrow 2022.02.27 46 0 ✋질문 50층 출항 전 마지막 질문 [22] ㅇㅇ 2022.02.27 153 0 응~~주시윤 내봐~~ [3] 육익나유빈 2022.02.27 146 1 인간적으로 에델 상향해야 한다. [1] 지나가던 2022.02.27 58 1 자취 첫날에 집에서 바퀴나왔었음 [4] 별로형960 2022.02.27 93 0 아 건 안 돌렷다 레이브 2022.02.27 20 0 나 궁ㅇ금한거 잇음 [10] Aoi 2022.02.27 124 0 저 이걸로 지렁이 쳐도 됨? [13] 보보씨 2022.02.27 169 2 레노버 태블릿 크트 공용 와이파이 사용을 위해 극한의가능충 2022.02.27 36 0 ✋질문 리세계 구매 선택 도움 필요해요 [10] 카딘 2022.02.27 179 0 다음 주 건 메타는 몰루킹이다... 후려 2022.02.27 42 0 하트베리가 메인 스토리에 나올 일이 있을까? [6] ㅐㄴ 2022.02.27 79 0 킹아리 재탕이나 해야겠노 [5] ㅇㅇ 2022.02.27 79 0 가장 기대되는 팀업 [12] 지나가던 2022.02.27 144 0 카사에서 제일 찰진 강평 [6] 시그마꼴리더라 2022.02.27 162 0 우리 딸이에요 [9] IRR 2022.02.27 129 0 (권한있음) [2] 페로로귀여워 2022.02.27 69 0 시골 살면서 제일 극혐이엇던 벌레 순위 [16] ㅇㅇ 2022.02.27 149 0 "야! 거기 너!" [1] 금은동태 2022.02.27 105 3 시발 대학교재 사야하는데 페미안전지대 영풍에서 안파는 책 있노 [14] 레닌 2022.02.27 1703 33 각성ㅋㅋ캐갘ㅋㅋㅋㅋ공중을ㅋㅋㅋㅋ못때렼ㅋㅋㅋ [8] 극한의가능충 2022.02.27 115 0 요즘 개운단 보면 갑자기 가혐마려움 [15] 여우불 2022.02.27 98 1 (권한 몰루) [2] 카늒네 2022.02.27 47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2-02-27 13:41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