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새벽에 화장실가니까 세면대에 검지만한 바퀴 있길레
집에 에프킬라도 없어서 뇌정지 왔었는데
액체세제로 샤워시켜주니까 스턴먹더니 그 상태로 천천히 뒤짐
그 이후로 두 번인가 더 나왔었는데
그때마다 세제로 샤워시키니까 그 이후로 멸종함

새벽에 화장실가니까 세면대에 검지만한 바퀴 있길레
집에 에프킬라도 없어서 뇌정지 왔었는데
액체세제로 샤워시켜주니까 스턴먹더니 그 상태로 천천히 뒤짐
그 이후로 두 번인가 더 나왔었는데
그때마다 세제로 샤워시키니까 그 이후로 멸종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