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업데이트한 기능을 보여줄게!"








"?"









"변신!"










시그마

"짠! 너로 변신해봤어!"









"오. 정말 대단하군요 시그마."








"그래서 말인데.. 나 오늘 하루동안만
호라이즌으로 살아보고싶어!"







"왜죠? 제 생활은 그다지 흥미로울게
없습니다만?"







"호라이즌이랑 같이 사는사람들은
어떤사람들인지 궁금해!"








"흐음... 뭐 괜찮겠죠."

"나름 재밌을거같군요. 해보죠."























※호라이즌 파이낸스


"나...아니 저 왔습니다!"








"어딜 그렇게 싸돌아다니다 오냐."

"하여간 맨날 어디가서 놀다쳐오고.."






"아..알겠습니다! 죄송합니다!"








"뭐..? 죄송..?"




























"사장님 사오라하셨던 냉각수
다 떨어졌대요."








"그래? 그럼 어쩔 수 없죠!"

"수고하셨어요!"







"...????"



















"허접♡"








"허접♡"








"뭐야 씨발."





















"(다들 좋은사람같아! 호라이즌은
좋겠다!)"







"야."








"왜 그러십니까 휴먼!"









"너 깡통아니지?"








"어..?"








"야. 이새끼 붙잡아."








"넵!"








"허접!"









"이..이거 왜이래! 아니.. 왜 이러십니까!"








"잠깐 잠깐!"







"너는 코핀컴퍼니 그 사장딸내미잖아?"

"깡통으로 변해서 뭐하는거야?"






"호라이즌이랑 같이 지내는 사람은
어떤 사람들인가 궁금해서..."








" 근데 어떻게 안거야..? 내 변신은
강인공지능도 구별 못하는 변신인데..?"







"그 깡통놈은 앵간하면 절대 죄송합니다
라는 말은 절대 안꺼내."







"절대 수고했다는 말따위도 안하죠!"








"허접!"









"근본없는 싸가지와 특유의 뻔뻔함이
없으면 깡통이 아니야."

"그래서 넌 들킨거지."







"그...그렇군요.."




















※시그마 모니터링 실

"... 리타월급 20%감봉입니다 휴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