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주 강소영 1밴 레이크 2밴상태 사실상 후열 미야 고로시는 팬드밖에못하고 로자리아, 샤오린마저 벤이라 이지수고로시할 극딜캐가없음 또 미야좆망겜주간임 니가와해서 함선응디에다가 미야박아두면 질수가없음 대다수  각힐+카일우엉 덱 들고올텐데 전열만 함선안까지 안밀리게 계속 깔아주면서 버티면 무조건 이김 팬드는 상대 스나 고로시용이니 덱에따라 카일우엉같은걸로 커스텀하면 될듯

이번주 에이함 타이탄도 빅 히트일꺼라 레지나 채용한거니 상황에따라 레지나도 근접 섭탱가능한캐로 교체하면 될듯? 애초에 에이함 타이탄도 미야궁으로 마리아 타이탄 시그마를 동시에 갈아버리니까 사실상 항모 피자도우 솔져러쉬빼곤 무상성수준인대 피자도우도 캐스팅벤으로 1벤임 빅 히트덱으로 예상함



어차피 2일후 각유나나와서 각유나가 다 때려부술예정이긴한대 그전까지 돌리기에 딱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