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구독자 20095명
알림수신 275명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이볼브원 매칭 후 시작하면 6코로 변하는거임?
추천
0
비추천
0
댓글
2
조회수
125
작성일
댓글
[2]
구관조리병
칫칫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번호
제목
작성일
조회수
추천
님들 이거 보셈ㅋㅋㅋㅋ
[24]
1211
37
얼리버드 기상
[3]
59
0
역삼동주민회 스토리 신캐 각성캐내놔ㅏㅏㅏㅏㅏㅏ
[2]
108
0
공익 스킨은 다른거 필요없고
[1]
127
0
푸틴 핵 대신에 열압력 폭탄 던졌음
114
0
탐사보조는 좀 까리하긴 하다
[6]
130
0
애토에 스킨 니올만한 남캐들은 베이스가 너무 넘사임
116
0
드디어 나온다
[6]
135
0
빨리 육익 나머지내놔
67
0
✋질문
이프리트템 공속 ㄱㅊ?
[3]
150
0
틀딱새끼 일 진짜 개좆대로 하네 ㅋㅋㅋ
[4]
151
2
남캐스킨은 아무리잘뽑아도 원본미만돼서 안댐..
[7]
144
0
히루데랑 나유빈 싸우면 누가이김
[6]
113
0
아 개빡친다
[3]
68
0
건틀렛
건틀렛 혐오 마려운 년들
[13]
191
0
깡통 핵 pve에선 약해보였는데
[5]
142
0
유키 없으니 도마에 헬유리에 어지럽네
[3]
100
0
푸틴 간밤에 핵안쐈네
[18]
275
5
사실 즉사(안뒤짐) 이런거 볼때부터 혹시나 했는데
[3]
135
0
일명 전차 킬러 라고 불리는 헬파이어 미사일.GIF
[5]
133
0
초기 재무장 때 제일 먼저 갈아버렸던 캐릭이 이볼브원임
[3]
119
0
건틀렛
코핀글리치 깡통은 "구식"
[1]
121
0
남캐 스킨 안팔린다는것도 옛말이지
[3]
137
2
이볼브원 매칭 후 시작하면 6코로 변하는거임?
[2]
125
0
결국 업벤 둘다받냐 ㅋㅋㅋ
[4]
148
0
솔메이즈는 뭘띄워놔야 범용성잇게쓰냐?
[5]
93
0
업밴 결과가 궁금하긴 하다
[2]
88
0
내가 호라이즌 스토리 정주행하면서 괴리감 느껴진게 뭔지 알아?
[2]
120
0
공익이는 초창기 각성인데 스킨이 왜없냐?
[4]
145
0
유나 이뻐
[6]
157
0
각제이크 솔져피감도 줘야함
53
0
건틀렛
일섭 이번주 풀파워 지수덱 각임
[6]
227
0
솔직히 마리아 누나가 안꼴리면
[8]
199
0
빨리 공지쓰라고!!
[4]
79
0
그레모리는 못뽑았고ㅋㅋ 각성 마리아 존버간다ㅋㅋㅋ
[13]
214
0
유진안나온다.
[10]
123
0
기적심의회 다들 미친놈들이었네
[2]
142
0
손리세 계정 이거 리세계 안사고 해도됨?
[9]
175
0
스포
알파트릭스 카케 밀린거 다봤는데
[1]
208
0
의외로 우크라이나에 정예병 만명 파견한 나라
[9]
266
0
창작
"호라이즌 이거봐!"
[34]
2597
86
깡통 너무 좋아 ..
[4]
121
0
스포
오랜만에 메이즈 다시보는데
[1]
135
0
역시 배신자 수준
[5]
133
0
윌버급으로 싫은 년
[13]
209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