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095명 알림수신 275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근데 고인물들은 이껨으로 할게 남음? ㅇㅇ 추천 0 비추천 0 댓글 14 조회수 173 작성일 2022-02-28 01:06:51 https://arca.live/b/counterside/45315378 스토리니 외전이니 각종 상위 컨텐츠는 다 깨서 주에 한 두번 정도 돌거만 있고그럼 남은건 건 뿐인데 그것마저도 pve성향 짙은 사람이면 아예 할거 업는거 아님??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14] 푸별 2022-02-28 01:07:26 분재겜이지 펼쳐보기▼ 엔타로피닉스 2022-02-28 01:07:28 건틀렛 챌린지에서 노는게 낙이래 펼쳐보기▼ 징기스칸 2022-02-28 01:07:38 어채겜? 펼쳐보기▼ ㅇㅇ 2022-02-28 01:07:57 그게 머야? 펼쳐보기▼ 갓겜충아님 2022-02-28 01:07:58 일퀘하고 매카노하다 업뎃하면 춤추고 반복임 펼쳐보기▼ ㅇㅇ 2022-02-28 01:08:42 적정 스펙으로 스토리 뚫을때가 젤 재밋는거 같은데 그걸 모르는 고인물들이 불쌍해 펼쳐보기▼ 갓겜충아님 2022-02-28 01:09:34 페로로귀여워 2022-02-28 01:08:24 그냥 건 안하면 분재지 뭐 펼쳐보기▼ 침식체는쥬긴다 2022-02-28 01:08:25 건공 격공 안할거면 분재겜임 펼쳐보기▼ ㅇㅇ 2022-02-28 01:09:30 그래도 카사정도면 스토리 되게 자주 내주는편 같은데 아닌가 펼쳐보기▼ 침식체는쥬긴다 2022-02-28 01:52:36 그건 맞는데 스토리는 하루면 다 보니까 펼쳐보기▼ 당기 2022-02-28 01:14:01 제이나 가슴 만지면 한시간 뚝딱인데 펼쳐보기▼ ㅇㅇ 2022-02-28 01:14:37 제주삼다수군통제사 2022-02-28 01:32:05 스킵돌리고 매카노 하거나 챈질함 ㅋㅋ 건 실버이상 안올라가봤음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상연이 싱글벙글 개노쓰고 내일까지 연차임 수구,, [2] ㅇㅇ 2022.02.28 94 1 우리 미니도 예쁜거잇음.. [4] 무야홍어 2022.02.28 152 0 깡통은 업벤이지만 우리에겐 각제이크가 있다 ㅇㅇ (115.90) 2022.02.28 77 0 박상연 시발련아 잔머리굴리지말고 대가리박아 [3] 매맞는아내 2022.02.28 112 -2 현타오네 [3] ㅇㅇ 2022.02.28 96 0 핫픽스 공지올려 씨발!!!!! [2] 으으 2022.02.28 133 2 깡통6코인건 이거아닐까? [2] 허이호 2022.02.28 85 0 치자매 동생은 꽤 쓸만한데 [13] 엔타로피닉스 2022.02.28 127 0 어제부터 목에 가래가많이끼는데 [2] 무야홍어 2022.02.28 71 0 바니걸 치자매 보고 싶다 [2] windy 2022.02.28 136 0 건틀렛 건 좀 돌리려고 했는데... [2] 페소라붕카린이 2022.02.28 147 0 뭐냐이거 [2] 당기 2022.02.28 82 0 주시윤 스킨은 확정인데 [7] 전하 2022.02.28 197 0 뷰닌 첫 장비셋 메카셋임 [1] 댕댕댕 2022.02.28 59 0 깡우정도면 빈유냐? [4] 전하 2022.02.28 100 0 바니걸 스킨은 얘가 받아야지 [1] 엔타로피닉스 2022.02.28 114 0 얼리버드 [4] 폴리네시아 2022.02.28 63 0 이프 무기부옵 공속씀 지피씀? [2] 로마노프 2022.02.28 91 0 뉴비 이 스킨 없찐인데 [5] ㅇㅇ 2022.02.28 163 1 바니걸 스킨은 미니스트라임ㅋㅋㅋ [2] IRR 2022.02.28 126 0 채널에서 고인물 카붕이들 공통점 엔타로피닉스 2022.02.28 67 0 본인 카생 제일 후회하는거 [2] 로마노프 2022.02.28 98 0 목 계속 아픈데 이거 빼박임? [5] ㅇㅇ 2022.02.28 115 0 근데 고인물들은 이껨으로 할게 남음? [14] ㅇㅇ 2022.02.28 173 0 ✋질문 탱커용 스충셋에 허메골골 부옵 [8] ㅇㅇ 2022.02.28 145 0 이덱에 왤케 죽지 [2] 니퍼 2022.02.28 90 0 공익 스킨 기다리는 카붕이들 꽤 있나 [5] 엔타로피닉스 2022.02.28 111 0 건챈대문 [6] YaeMiko 2022.02.28 203 4 님들 이거 보셈ㅋㅋㅋㅋ [24] 라란의화비 2022.02.28 1211 37 얼리버드 기상 [3] 잉딩 2022.02.28 60 0 역삼동주민회 스토리 신캐 각성캐내놔ㅏㅏㅏㅏㅏㅏ [2] ㅇㅇ 2022.02.28 108 0 공익 스킨은 다른거 필요없고 [1] 묘갤러 2022.02.28 128 0 푸틴 핵 대신에 열압력 폭탄 던졌음 상점누나가좋아 2022.02.28 115 0 탐사보조는 좀 까리하긴 하다 [6] 킹헤일로 2022.02.28 131 0 애토에 스킨 니올만한 남캐들은 베이스가 너무 넘사임 물고기과자 2022.02.28 116 0 드디어 나온다 [6] 금은동태 2022.02.28 135 0 빨리 육익 나머지내놔 ㅇㅇ 2022.02.28 67 0 ✋질문 이프리트템 공속 ㄱㅊ? [3] 달달룽 2022.02.28 151 0 틀딱새끼 일 진짜 개좆대로 하네 ㅋㅋㅋ [4] wancharm 2022.02.28 152 2 남캐스킨은 아무리잘뽑아도 원본미만돼서 안댐.. [7] 무야홍어 2022.02.28 145 0 히루데랑 나유빈 싸우면 누가이김 [6] ㅇㅇ 2022.02.28 114 0 아 개빡친다 [3] 누소 2022.02.28 69 0 건틀렛 건틀렛 혐오 마려운 년들 [13] Fractal 2022.02.28 192 0 깡통 핵 pve에선 약해보였는데 [5] 김점례할머니의목숨을건마지막타즈 2022.02.28 143 0 유키 없으니 도마에 헬유리에 어지럽네 [3] 컨섹82593145678921 2022.02.28 101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2-02-28 01:18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