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094명 알림수신 275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삭제 수정 깡통은 업벤이지만 우리에겐 각제이크가 있다 ㅇㅇ (115.90) 추천 0 비추천 0 댓글 0 조회수 77 작성일 2022-02-28 01:17:05 https://arca.live/b/counterside/45315697 하지만 각제이크가 다른 레인저한테 갈리는거 보면 그냥 각제이크로 깡통 견제하느니 그냥 깡통으로 깡통 맞대응하는게 나을듯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0]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이벤트 벌써 끝났네 [2] 블루아카이브 2022.02.28 77 0 깡통제거 ㅋㅋㅋㅋㅋㅋㅋㅋ [2] ㅇㅇ (112.223) 2022.02.28 91 0 개좆통 다시 나가! [1] 잉딩 2022.02.28 41 0 이볼브원 업 빠짐 [1] ㅇㅇ 2022.02.28 88 1 업깡통은....서비스 종료다..... ㅇㅇ 2022.02.28 49 0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9] 컨섹82593145678921 2022.02.28 140 1 뜬금 밴 목록 갱신됐네 페소라붕카린이 2022.02.28 61 0 헝앱에 7각계부터 팔던데 필수캐추천좀 [4] 복면여우 2022.02.28 91 0 일한다? [3] ㅇㅇ 2022.02.28 78 1 [확인중] 건틀렛에서 [이볼브 원]이 최종 밴과 업 대상으로 동시에 선정된 오류 [17] ㅇㅇ 2022.02.28 2505 27 남캐도 남캔데 핑챙 스킨 언제나옴? [1] ㅇㅇ 2022.02.28 56 0 친선전 방 파는 기능 언제나와....... 블루아카이브 2022.02.28 40 0 뉴비 케오린 다음 재무장은 핑챙이야? [5] ㅇㅇ 2022.02.28 225 0 각수연 스킨 야잘도 있었구나 [3] dwsss 2022.02.28 104 0 ✋질문 깡통에 디피지피 블블 이프 어떰? [2] Javascript 2022.02.28 84 0 모모 힐 역류가 무섭다고 하셔서 [4] ㅇㅇ 2022.02.28 126 0 각제이크 상대로 이프리트 내는건 별론가 [5] ㅇㅇ 2022.02.28 193 0 아침부터 병신 볼사람 ㅋㅋㅋㅋ [15] Fractal 2022.02.28 1707 57 본인 지인이 스비 다녀서 아는데 [3] ㅇㅇ 2022.02.28 126 0 얼리버드들 기상하고 업밴상황보고 [4] Q3 2022.02.28 118 0 잡몹 많이 나오는 데서는 케오린 공속이 낫나? [4] CQL 2022.02.28 98 0 상연이 싱글벙글 개노쓰고 내일까지 연차임 수구,, [2] ㅇㅇ 2022.02.28 94 1 우리 미니도 예쁜거잇음.. [4] 무야홍어 2022.02.28 153 0 깡통은 업벤이지만 우리에겐 각제이크가 있다 ㅇㅇ (115.90) 2022.02.28 77 0 박상연 시발련아 잔머리굴리지말고 대가리박아 [3] 매맞는아내 2022.02.28 112 -2 현타오네 [3] ㅇㅇ 2022.02.28 97 0 핫픽스 공지올려 씨발!!!!! [2] 으으 2022.02.28 133 2 깡통6코인건 이거아닐까? [2] 허이호 2022.02.28 85 0 치자매 동생은 꽤 쓸만한데 [13] 엔타로피닉스 2022.02.28 127 0 어제부터 목에 가래가많이끼는데 [2] 무야홍어 2022.02.28 71 0 바니걸 치자매 보고 싶다 [2] windy 2022.02.28 136 0 건틀렛 건 좀 돌리려고 했는데... [2] 페소라붕카린이 2022.02.28 147 0 뭐냐이거 [2] 당기 2022.02.28 82 0 주시윤 스킨은 확정인데 [7] 전하 2022.02.28 198 0 뷰닌 첫 장비셋 메카셋임 [1] 댕댕댕 2022.02.28 59 0 깡우정도면 빈유냐? [4] 전하 2022.02.28 100 0 바니걸 스킨은 얘가 받아야지 [1] 엔타로피닉스 2022.02.28 114 0 얼리버드 [4] 폴리네시아 2022.02.28 63 0 이프 무기부옵 공속씀 지피씀? [2] 로마노프 2022.02.28 91 0 뉴비 이 스킨 없찐인데 [5] ㅇㅇ 2022.02.28 163 1 바니걸 스킨은 미니스트라임ㅋㅋㅋ [2] IRR 2022.02.28 126 0 채널에서 고인물 카붕이들 공통점 엔타로피닉스 2022.02.28 67 0 본인 카생 제일 후회하는거 [2] 로마노프 2022.02.28 98 0 목 계속 아픈데 이거 빼박임? [5] ㅇㅇ 2022.02.28 115 0 근데 고인물들은 이껨으로 할게 남음? [14] ㅇㅇ 2022.02.28 174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2-02-28 01:31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