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094명 알림수신 275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치자매 동생은 꽤 쓸만한데 엔타로피닉스 추천 0 비추천 0 댓글 13 조회수 127 작성일 2022-02-28 01:14:51 https://arca.live/b/counterside/45315629 언니는 힐러로 쓰기엔 좀 아쉬운 성능인듯아직도 활용처를 못 찾겠다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13] ㅇㅇ 2022-02-28 01:15:24 협력전에서 출격기 피감으루 쓰는중 펼쳐보기▼ ㅇㅇ 2022-02-28 01:15:36 궁에도 공버프 붙었던거 같은데 펼쳐보기▼ 엔타로피닉스 2022-02-28 01:16:06 5 펼쳐보기▼ 엔타로피닉스 2022-02-28 01:17:07 협력전에 쓸 수 있다면 레이드에서도 쓸만하려나. 자꾸 지 서방이 피가 넘 약해서 고등급 레이드에선 한방에 뒤져서 난감한데 펼쳐보기▼ 엔타로피닉스 2022-02-28 01:17:45 일상충 새끼 자꾸 궁도 못쓰고 레이드에서 뒤져 ㅋㅋㅋ 펼쳐보기▼ ㅇㅇ 2022-02-28 01:19:50 물몸 살리는건 배리어말곤 답없는듯 그거도 힘들면 아예 빼거나 펼쳐보기▼ 구관조리병 2022-02-28 01:16:48 노루 의외로 만능인데 반대로 보면 전부 기대에 미치지 못한다고 볼 수도 있스니간... 펼쳐보기▼ 엔타로피닉스 2022-02-28 01:17:20 windy 2022-02-28 01:17:52 당주님 그래도 협력전 단골이고 격전에서도 꽤 쓰이는 편이라 실용성은 이슴 펼쳐보기▼ kimjino 2022-02-28 01:19:19 나는협력전 레이드하고 모듈챌말곤써본적없는듯 펼쳐보기▼ 사축 2022-02-28 01:27:55 솔까 에블린이 개십오피인거지 힐싸개로 1인분은 하지 펼쳐보기▼ 엔타로피닉스 2022-02-28 01:31:46 어... 근데 단순 힐량 자체로는 좀 적은 느낌이야 딱 내가 필요할때 힐을 해주기 곤란한 느낌? 그래서 클로디아를 쓰는게 더 활용성이 높은거 같고 펼쳐보기▼ 사축 2022-02-28 01:32:20 수녀님이 힐량 국밥이긴 해 ㄹㅇ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9] 컨섹82593145678921 2022.02.28 140 1 뜬금 밴 목록 갱신됐네 페소라붕카린이 2022.02.28 61 0 헝앱에 7각계부터 팔던데 필수캐추천좀 [4] 복면여우 2022.02.28 91 0 일한다? [3] ㅇㅇ 2022.02.28 78 1 [확인중] 건틀렛에서 [이볼브 원]이 최종 밴과 업 대상으로 동시에 선정된 오류 [17] ㅇㅇ 2022.02.28 2506 27 남캐도 남캔데 핑챙 스킨 언제나옴? [1] ㅇㅇ 2022.02.28 56 0 친선전 방 파는 기능 언제나와....... 블루아카이브 2022.02.28 40 0 뉴비 케오린 다음 재무장은 핑챙이야? [5] ㅇㅇ 2022.02.28 225 0 각수연 스킨 야잘도 있었구나 [3] dwsss 2022.02.28 105 0 ✋질문 깡통에 디피지피 블블 이프 어떰? [2] Javascript 2022.02.28 84 0 모모 힐 역류가 무섭다고 하셔서 [4] ㅇㅇ 2022.02.28 126 0 각제이크 상대로 이프리트 내는건 별론가 [5] ㅇㅇ 2022.02.28 193 0 아침부터 병신 볼사람 ㅋㅋㅋㅋ [15] Fractal 2022.02.28 1708 57 본인 지인이 스비 다녀서 아는데 [3] ㅇㅇ 2022.02.28 127 0 얼리버드들 기상하고 업밴상황보고 [4] Q3 2022.02.28 118 0 잡몹 많이 나오는 데서는 케오린 공속이 낫나? [4] CQL 2022.02.28 98 0 상연이 싱글벙글 개노쓰고 내일까지 연차임 수구,, [2] ㅇㅇ 2022.02.28 95 1 우리 미니도 예쁜거잇음.. [4] 무야홍어 2022.02.28 153 0 깡통은 업벤이지만 우리에겐 각제이크가 있다 ㅇㅇ (115.90) 2022.02.28 78 0 박상연 시발련아 잔머리굴리지말고 대가리박아 [3] 매맞는아내 2022.02.28 112 -2 현타오네 [3] ㅇㅇ 2022.02.28 97 0 핫픽스 공지올려 씨발!!!!! [2] 으으 2022.02.28 133 2 깡통6코인건 이거아닐까? [2] 허이호 2022.02.28 85 0 치자매 동생은 꽤 쓸만한데 [13] 엔타로피닉스 2022.02.28 127 0 어제부터 목에 가래가많이끼는데 [2] 무야홍어 2022.02.28 71 0 바니걸 치자매 보고 싶다 [2] windy 2022.02.28 136 0 건틀렛 건 좀 돌리려고 했는데... [2] 페소라붕카린이 2022.02.28 147 0 뭐냐이거 [2] 당기 2022.02.28 82 0 주시윤 스킨은 확정인데 [7] 전하 2022.02.28 198 0 뷰닌 첫 장비셋 메카셋임 [1] 댕댕댕 2022.02.28 59 0 깡우정도면 빈유냐? [4] 전하 2022.02.28 101 0 바니걸 스킨은 얘가 받아야지 [1] 엔타로피닉스 2022.02.28 114 0 얼리버드 [4] 폴리네시아 2022.02.28 63 0 이프 무기부옵 공속씀 지피씀? [2] 로마노프 2022.02.28 91 0 뉴비 이 스킨 없찐인데 [5] ㅇㅇ 2022.02.28 163 1 바니걸 스킨은 미니스트라임ㅋㅋㅋ [2] IRR 2022.02.28 126 0 채널에서 고인물 카붕이들 공통점 엔타로피닉스 2022.02.28 67 0 본인 카생 제일 후회하는거 [2] 로마노프 2022.02.28 98 0 목 계속 아픈데 이거 빼박임? [5] ㅇㅇ 2022.02.28 115 0 근데 고인물들은 이껨으로 할게 남음? [14] ㅇㅇ 2022.02.28 174 0 ✋질문 탱커용 스충셋에 허메골골 부옵 [8] ㅇㅇ 2022.02.28 145 0 이덱에 왤케 죽지 [2] 니퍼 2022.02.28 90 0 공익 스킨 기다리는 카붕이들 꽤 있나 [5] 엔타로피닉스 2022.02.28 111 0 건챈대문 [6] YaeMiko 2022.02.28 203 4 님들 이거 보셈ㅋㅋㅋㅋ [24] 라란의화비 2022.02.28 1211 37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2-02-28 01:30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