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빼고 50대 2명, 30대 1명, 외노자 3명 잇다

위에30대는 9년차에 서열2위라 일편하고

나머지 젊은사람들은 일 힘들다고 다 그만두고 사실상 나 혼자뿐이다.

돈은 잘벌리는데 ㅈㄴ빡쌤;

4개월찬데 나도 몸상하기 그만두는게 맞겟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