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095명 알림수신 275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질문 뉴비전당 3-1 조합 질문좀 나비꽃 추천 0 비추천 0 댓글 13 조회수 121 작성일 2022-03-01 08:58:42 https://arca.live/b/counterside/45403391 지금 가진거 일케인데 전당 3-1부터 걍 박살나서 도움 청하고싶음..일단 스킬책이나 역량서 오링이라 진짜 저렇게밖에 못쓸거같은데아니면 더 강해지고나서 도전할까?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13] 양념게장한접시 2022-03-01 08:59:20 3은 공군덱으로 깨면 쉬움 펼쳐보기▼ 나비꽃 2022-03-01 08:59:59 https://arca.live/b/counterside/28398793 여기 나온애들 고대로 키우면댐? 펼쳐보기▼ 양념게장한접시 2022-03-01 09:05:24 탱커있으면 하나 둘 세워두고 각호라이즌 각수연 로자리아 쓰면 되는데 탱커가 좀 부족한듯? 펼쳐보기▼ 나비꽃 2022-03-01 09:08:40 디펜더 직업군 애들? 펼쳐보기▼ 양념게장한접시 2022-03-01 09:13:27 *수정됨 ㅇㅇ 아니면 하운드+각호라이즌+치후유+에블린+로자리아+각수연 이렇게 데려가보셈 이게 될지는 모르겠음 아직 도전중이라 스택 남아있는거면 도전해보고 스택 없이 입장권 쌩으로 하나 써야하는거면 더 키우고 ㄱㄱ 원래 3이 통곡의 벽임 펼쳐보기▼ 나비꽃 2022-03-01 09:14:40 ㅇㅎ ㄳㄳ 글고 스택이란게 LIFE 이거임? 지금 2/3이긴한데 펼쳐보기▼ 양념게장한접시 2022-03-01 09:17:41 나비꽃 2022-03-01 09:17:54 양념게장한접시 2022-03-01 09:18:10 함선 뭐있음? 블루브릿지 있으면 이거 쓰셈 펼쳐보기▼ 나비꽃 2022-03-01 09:18:53 블루브릿지는 없고 뉴 디트로이드 70, 에이브러햄 70, 노르망디 30, 코핀(R등급) 15 이렇게 있음 펼쳐보기▼ 양념게장한접시 2022-03-01 09:23:00 뉴디트 더 키워야할것 같은데 펼쳐보기▼ 나비꽃 2022-03-01 09:23:38 지금 저거로 가면 터지겠지? 일단 재화부족해서 더 모아서 업글하고 봐야겠다 ㄳㄳ 펼쳐보기▼ 양념게장한접시 2022-03-01 09:29:21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이번주 도마 되게 좋음 [2] ㅇㅇ 2022.03.01 103 0 의외네 [8] 후려 2022.03.01 161 2 30뽑 비틱이 천장확률보다 높데 [5] 잘몰루 2022.03.01 139 0 전장 스충 비틱 간다! [2] 파탈리테 2022.03.01 87 0 풀하우스 [3] 허씨와초콜릿공장 2022.03.01 95 2 난 카사 이거에 영업당했는데 [2] 흙D 2022.03.01 219 0 건틀렛 저 화나는데 저랑 맞짱뜨실분 [6] 전하 2022.03.01 95 -1 옆동네 게임 이벤트 스토리 보고 가라 [34] ㅇㅇ 2022.03.01 1967 62 나 오늘 명언찾음 [2] 꼬리를문뱀 2022.03.01 95 1 갑자기 궁금해 진건데 제이크 스톰브링거 뭘로 만든거임? [7] 후라이드 2022.03.01 166 0 진짜 애들도 개폐급이었는데 [2] 상자새끼 2022.03.01 112 0 이번 주 건틀렛은 재르카 없으면 힘들어? [12] 후려 2022.03.01 119 0 근데 가은이 좋지도않아보이는데 왜자꾸 밴먹음? [9] 깜장토끼 2022.03.01 152 0 거기 오빠? 카운터사이드 해볼래? 씨에스 2022.03.01 106 4 순정 솔저덱 굴리고싶은데 항모 만들어야겠지? [3] 윾돌이바리에이션 2022.03.01 111 0 개인적인 카북공정중 최고로치는거 [1] delle 2022.03.01 147 3 건틀렛 중고 뉴비 다이아 올라왔다 [8] 김르체 2022.03.01 95 6 선호하는 핵을 고르다면 [4] 후려 2022.03.01 102 1 허밍버드 2개가 전부임? [2] 밍기적밍기적 2022.03.01 123 0 트짹펌 정실부인 [15] 킹헤일로 2022.03.01 1444 43 다이브 총 80번 남았다 진실의문 2022.03.01 35 0 다이브 초기화하러 감 후려 2022.03.01 59 0 나도 이런돈 찍혀보는구나 쭵쭵 2022.03.01 105 0 ✋질문 뉴비전당 3-1 조합 질문좀 [13] 나비꽃 2022.03.01 121 0 건틀렛 오르카 존나 무섭다 [8] 피해제한탱커좀 2022.03.01 188 0 두번 연속 천장칠 확률 5%ㅋㅋㅋㅋ [1] ㅇㅇ (116.43) 2022.03.01 86 0 5인엔터강습전덱 49층은 ㄹㅇ 운빨요소네 룰루 2022.03.01 85 0 근데 패키지 언급이 없던거 같은데 3배쿼츠급 아니야? [3] 잘몰루 2022.03.01 129 0 솔져 캐릭 있는게 없으니 자꾸 핵이 쌓이네 [1] 지나가던선비 2022.03.01 62 0 지부건물 CSE 레이더 설치하면 인비히터 더 많이 나올라나 ? [3] OmO 2022.03.01 186 0 지아링이 사실상 로봇이라면 [1] 회랑계 2022.03.01 74 0 이건 좀 심각한거 아니냐 [15] 킹헤일로 2022.03.01 259 -4 저 밑글 주돈털 일러로 맨든 아크릴피규어 머임머임;;;;;;ㄷ [3] 누먼b 2022.03.01 138 0 베로니카는 ㄹㅇ 노팬티로 다니라고 하면 노팬티로 다닐것같음 [3] 새벽비 2022.03.01 158 1 솔직히 카사는 할게없고 에픽은 하기싫고. [6] 알렌맘 2022.03.01 172 -1 오늘도 공장 야간 13시간 출근하러 간다.. [5] 응에아기뉴비 2022.03.01 108 0 영양소가 부족한 제이나에게 영양보충 시켜주고 싶다 [2] ㅇㅇ 2022.03.01 84 -1 스포 니들은 다이브 호라이즌으로 돌지 마라 [14] 주블 2022.03.01 249 0 건틀렛 아니ㅋㅋ깡통 왤케쎔?? [9] ㅇㅇ 2022.03.01 131 -1 날개에 달려있는 엘자 뗴고싶다 ㄹㅇ 혈압약 2022.03.01 148 -1 10뽑~150뽑 확률 계산 [1] ㅇㅇ (116.43) 2022.03.01 112 1 씨발 무슨 7연속으로 테러덱이랑 매칭을 잡아주네 [4] 전하 2022.03.01 86 0 라파엘라 복장은 왜 이렇게 음탕할까 [11] 상자새끼 2022.03.01 152 1 부르면 나타난다 아이리님~ [18] 렘딘 2022.03.01 163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2-03-01 09:10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