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구독자 20086명
알림수신 276명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의외네
추천
2
비추천
0
댓글
8
조회수
161
작성일
댓글
[8]
ㅇㅇ
후려
흙D
후려
번
후려
김장막
후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번호
제목
작성일
조회수
추천
카사는 보이는 애들 다 찢어버리는 역대급빌런 안나오나
[8]
128
0
건틀렛
내 점수를 빨아가는 테러덱
74
0
다이브 48에서 막혔는데 핑챙 재무장해도 ㄱㅊ겠지?
[6]
106
1
인히비터 나오면 다이브확률 시설 철거해야하나?
46
0
재르카 힐 각유나 버프해재로 안되나?
[3]
81
0
다이브 무지성 오토 48에서 막힘..
54
0
누군지는 몰라도 개이쁘네요
[6]
187
2
드디어 뉴비 탈출함
49
3
레이드 킬내는게 오히려 손해같다
[2]
101
0
구인/구직
오 지부 건물 바꾸니 성능 확실하네
[5]
185
0
호기롭게 친선전 신청했다 개쳐맞았다
61
0
이게 되네 ㅋㅋㅋ
[1]
99
4
로자리아보고 어린이모델이라 해도 타격 1도 없음
[5]
127
-1
여러분 힐량 감소에는
[3]
88
0
✋질문
리세계 질문좀
[12]
127
1
기계수집가 스토리에 서윤이 나옴?
[13]
110
0
각유나 vs 재르카 생존력
[6]
128
0
근데 재르카 성능은 어떰?
[3]
150
0
삼겹살에 어울리는 음료 빨리
[10]
128
0
창작
"흐으음....으으으으음...."
[26]
1966
68
✋질문
건틀렛 랭크전 참여라도 하는게 좋음?
[14]
127
0
건틀렛
홍어 쓸수록 딜량 한숨 ㄹㅇ 존나 나오네
[2]
154
0
이번주 도마 되게 좋음
[2]
103
0
의외네
[8]
161
2
30뽑 비틱이 천장확률보다 높데
[5]
140
0
전장 스충 비틱 간다!
[2]
88
0
풀하우스
[3]
95
2
난 카사 이거에 영업당했는데
[2]
220
0
건틀렛
저 화나는데 저랑 맞짱뜨실분
[6]
95
-1
옆동네 게임 이벤트 스토리 보고 가라
[34]
1967
62
나 오늘 명언찾음
[2]
95
1
갑자기 궁금해 진건데 제이크 스톰브링거 뭘로 만든거임?
[7]
166
0
진짜 애들도 개폐급이었는데
[2]
112
0
이번 주 건틀렛은 재르카 없으면 힘들어?
[12]
120
0
근데 가은이 좋지도않아보이는데 왜자꾸 밴먹음?
[9]
152
0
거기 오빠? 카운터사이드 해볼래?
107
4
순정 솔저덱 굴리고싶은데 항모 만들어야겠지?
[3]
112
0
개인적인 카북공정중 최고로치는거
[1]
147
3
건틀렛
중고 뉴비 다이아 올라왔다
[8]
96
6
선호하는 핵을 고르다면
[4]
103
1
허밍버드 2개가 전부임?
[2]
124
0
트짹펌 정실부인
[15]
1444
43
다이브 총 80번 남았다
36
0
다이브 초기화하러 감
59
0
나도 이런돈 찍혀보는구나
105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