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독자 20095명
알림수신 275명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선호하는 핵을 고르다면
추천
1
비추천
0
댓글
4
조회수
102
작성일
댓글
[4]
diene
유나사랑해
양하림
후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번호
제목
작성일
조회수
추천
각유나 vs 재르카 생존력
[6]
127
0
근데 재르카 성능은 어떰?
[3]
149
0
삼겹살에 어울리는 음료 빨리
[10]
127
0
창작
"흐으음....으으으으음...."
[26]
1964
68
✋질문
건틀렛 랭크전 참여라도 하는게 좋음?
[14]
126
0
건틀렛
홍어 쓸수록 딜량 한숨 ㄹㅇ 존나 나오네
[2]
153
0
이번주 도마 되게 좋음
[2]
103
0
의외네
[8]
161
2
30뽑 비틱이 천장확률보다 높데
[5]
139
0
전장 스충 비틱 간다!
[2]
87
0
풀하우스
[3]
95
2
난 카사 이거에 영업당했는데
[2]
219
0
건틀렛
저 화나는데 저랑 맞짱뜨실분
[6]
95
-1
옆동네 게임 이벤트 스토리 보고 가라
[34]
1967
62
나 오늘 명언찾음
[2]
95
1
갑자기 궁금해 진건데 제이크 스톰브링거 뭘로 만든거임?
[7]
166
0
진짜 애들도 개폐급이었는데
[2]
112
0
이번 주 건틀렛은 재르카 없으면 힘들어?
[12]
119
0
근데 가은이 좋지도않아보이는데 왜자꾸 밴먹음?
[9]
152
0
거기 오빠? 카운터사이드 해볼래?
106
4
순정 솔저덱 굴리고싶은데 항모 만들어야겠지?
[3]
112
0
개인적인 카북공정중 최고로치는거
[1]
147
3
건틀렛
중고 뉴비 다이아 올라왔다
[8]
95
6
선호하는 핵을 고르다면
[4]
102
1
허밍버드 2개가 전부임?
[2]
123
0
트짹펌 정실부인
[15]
1444
43
다이브 총 80번 남았다
35
0
다이브 초기화하러 감
59
0
나도 이런돈 찍혀보는구나
105
0
✋질문
뉴비전당 3-1 조합 질문좀
[13]
122
0
건틀렛
오르카 존나 무섭다
[8]
188
0
두번 연속 천장칠 확률 5%ㅋㅋㅋㅋ
[1]
86
0
5인엔터강습전덱 49층은 ㄹㅇ 운빨요소네
85
0
근데 패키지 언급이 없던거 같은데 3배쿼츠급 아니야?
[3]
129
0
솔져 캐릭 있는게 없으니 자꾸 핵이 쌓이네
[1]
62
0
지부건물 CSE 레이더 설치하면 인비히터 더 많이 나올라나 ?
[3]
186
0
지아링이 사실상 로봇이라면
[1]
74
0
이건 좀 심각한거 아니냐
[15]
259
-4
저 밑글 주돈털 일러로 맨든 아크릴피규어 머임머임;;;;;;ㄷ
[3]
138
0
베로니카는 ㄹㅇ 노팬티로 다니라고 하면 노팬티로 다닐것같음
[3]
158
1
솔직히 카사는 할게없고 에픽은 하기싫고.
[6]
172
-1
오늘도 공장 야간 13시간 출근하러 간다..
[5]
108
0
영양소가 부족한 제이나에게 영양보충 시켜주고 싶다
[2]
84
-1
스포
니들은 다이브 호라이즌으로 돌지 마라
[14]
249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