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095명 알림수신 275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기계수집가 스토리에 서윤이 나옴? wancharm 추천 0 비추천 0 댓글 13 조회수 109 작성일 2022-03-01 09:17:13 https://arca.live/b/counterside/45404340 씨발 시그마 페도스토리인줄 알고 다 스킵햇는뎅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13] hver 2022-03-01 09:19:28 백합덕후 2022-03-01 09:27:45 그거 포함해서 알트소대랑 두번 엮이긴함. 하나는 서윤은 안나왔지만. 펼쳐보기▼ wancharm 2022-03-01 09:28:01 처음껀 맨션인가 거기서 샤오린이랑 만난거 아님? 펼쳐보기▼ 백합덕후 2022-03-01 09:28:55 46층 다이브 스토리에서 서윤빼고 싸우는 것 정도? 근데 잘대화도 안했었지 펼쳐보기▼ wancharm 2022-03-01 09:29:08 ㅇㅎ... 펼쳐보기▼ 백합덕후 2022-03-01 09:29:55 사실 스캐빈저 다이브는 신지아와 이볼브원이 쥔공이라... 참고로 저거 시간대가 바로 에피7임 펼쳐보기▼ wancharm 2022-03-01 09:30:21 아 동시진행된거읾? 씨발 나처럼 허접은 스토리도 못버겟노 펼쳐보기▼ 백합덕후 2022-03-01 09:31:12 ㅇㅇ 더 이상은 즐거움을 위해 남겨둘게. 근데 스캐빈저 깨고 에피8 넘어가는 것 추천행. 펼쳐보기▼ wancharm 2022-03-01 09:31:49 에피8까진 밀엇음... 근데 46층부턴 오토로 안되던데 펼쳐보기▼ 백합덕후 2022-03-01 09:32:29 47까지는 스펙만되면 오토됨 48부터는 공략 추천ㄱㄱ 펼쳐보기▼ 백합덕후 2022-03-01 09:33:11 스캐빈저->이번달 공개될 신지아스토리->에피8 신지아일거야 펼쳐보기▼ 백합덕후 2022-03-01 09:31:39 솔직히 나도 첨나왔을때 개피토함 펼쳐보기▼ wancharm 2022-03-01 09:32:47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다시 메이플이나 열심히 할까 [2] ㅇㅇ 2022.03.01 76 0 연습) 12뽑만에 각지아 뽑았는데 성능은 밸?루인듯 [9] wancharm 2022.03.01 118 0 다이브 초기화가 될때마다 기분좋은거 [1] ngcn 2022.03.01 84 0 깡통은 양심이야 영원한라뉴비 2022.03.01 31 -1 깡통 1밴인데 성능 괜찮음? [3] 후려 2022.03.01 63 0 나를... 다이브의 정복자라고 불러줄 수 있겠니? [1] ㅇㅇ 2022.03.01 48 0 카챈의 품격 [19] 카사야아프지마 2022.03.01 1172 50 건틀렛 개좆통 이새낀 아무래도 영구수감이 맞는거 같다 사축 2022.03.01 77 -1 카사는 보이는 애들 다 찢어버리는 역대급빌런 안나오나 [8] ㅇㅇ 2022.03.01 128 0 건틀렛 내 점수를 빨아가는 테러덱 starseeker 2022.03.01 73 0 다이브 48에서 막혔는데 핑챙 재무장해도 ㄱㅊ겠지? [6] 미이히 2022.03.01 105 1 인히비터 나오면 다이브확률 시설 철거해야하나? 데미소다애플 2022.03.01 45 0 재르카 힐 각유나 버프해재로 안되나? [3] 진실의문 2022.03.01 79 0 다이브 무지성 오토 48에서 막힘.. 상식개변 2022.03.01 53 0 누군지는 몰라도 개이쁘네요 [6] Xenox_Railgun 2022.03.01 186 2 드디어 뉴비 탈출함 hver 2022.03.01 48 3 레이드 킬내는게 오히려 손해같다 [2] ㅇㅇ (1.251) 2022.03.01 99 0 구인/구직 오 지부 건물 바꾸니 성능 확실하네 [5] 리소스커스텀해커엄준식 2022.03.01 184 0 호기롭게 친선전 신청했다 개쳐맞았다 꼬리를문뱀 2022.03.01 60 0 이게 되네 ㅋㅋㅋ [1] 현붕이 2022.03.01 98 4 로자리아보고 어린이모델이라 해도 타격 1도 없음 [5] 킹헤일로 2022.03.01 127 -1 여러분 힐량 감소에는 [3] 영원한라뉴비 2022.03.01 88 0 ✋질문 리세계 질문좀 [12] 새별 2022.03.01 126 1 기계수집가 스토리에 서윤이 나옴? [13] wancharm 2022.03.01 109 0 각유나 vs 재르카 생존력 [6] 밍기적밍기적 2022.03.01 128 0 근데 재르카 성능은 어떰? [3] ㅇㅇ 2022.03.01 149 0 삼겹살에 어울리는 음료 빨리 [10] ㅇㅇ 2022.03.01 127 0 창작 "흐으음....으으으으음...." [26] 미니스트라 2022.03.01 1965 68 ✋질문 건틀렛 랭크전 참여라도 하는게 좋음? [14] 나비꽃 2022.03.01 127 0 건틀렛 홍어 쓸수록 딜량 한숨 ㄹㅇ 존나 나오네 [2] 컨섹82593145678921 2022.03.01 153 0 이번주 도마 되게 좋음 [2] ㅇㅇ 2022.03.01 103 0 의외네 [8] 후려 2022.03.01 161 2 30뽑 비틱이 천장확률보다 높데 [5] 잘몰루 2022.03.01 139 0 전장 스충 비틱 간다! [2] 파탈리테 2022.03.01 88 0 풀하우스 [3] 허씨와초콜릿공장 2022.03.01 95 2 난 카사 이거에 영업당했는데 [2] 흙D 2022.03.01 219 0 건틀렛 저 화나는데 저랑 맞짱뜨실분 [6] 전하 2022.03.01 95 -1 옆동네 게임 이벤트 스토리 보고 가라 [34] ㅇㅇ 2022.03.01 1967 62 나 오늘 명언찾음 [2] 꼬리를문뱀 2022.03.01 95 1 갑자기 궁금해 진건데 제이크 스톰브링거 뭘로 만든거임? [7] 후라이드 2022.03.01 166 0 진짜 애들도 개폐급이었는데 [2] 상자새끼 2022.03.01 112 0 이번 주 건틀렛은 재르카 없으면 힘들어? [12] 후려 2022.03.01 120 0 근데 가은이 좋지도않아보이는데 왜자꾸 밴먹음? [9] 깜장토끼 2022.03.01 152 0 거기 오빠? 카운터사이드 해볼래? 씨에스 2022.03.01 106 4 순정 솔저덱 굴리고싶은데 항모 만들어야겠지? [3] 윾돌이바리에이션 2022.03.01 112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2-03-01 09:28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