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년 다되어가는 틀딱게임들에 여전히 의존중이고


차기작, 신규프로젝트 남김없이 말아먹고 개발력 수준 싹 드러났는데 그걸 10조나 주고 누가삼


그걸 또 처음엔 20조 불렀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