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 공속셋에서 -> 메초메전 치피셋을 주화랑 골드 살살 녹여서 맞췄는데
건에서 공속보다 그렇게 막.. 엄청 좋다고 느껴지지는 않음.(마스터구간)
공불옵으로 메전메전이 좋다는거 같은데 다 써본 사람 입장에서는 어떤거 같음?
지금 공속셋에서 -> 메초메전 치피셋을 주화랑 골드 살살 녹여서 맞췄는데
건에서 공속보다 그렇게 막.. 엄청 좋다고 느껴지지는 않음.(마스터구간)
공불옵으로 메전메전이 좋다는거 같은데 다 써본 사람 입장에서는 어떤거 같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