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제 3주차 접어드는 뉴비인데

이벤트 보상은 다 바꿔먹었는데

메인은 챕터5 아직 미는중이고

이터니움은 그래도 이벤트에 털어서 계속 골드랑 모으는게 좋을까?

형들 조언 좀 해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