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086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전당5 깰수있는지좀 봐줘 나 3번 실패했어. 1픽주시윤 추천 0 비추천 0 댓글 14 조회수 156 작성일 2022-03-01 12:33:43 https://arca.live/b/counterside/45417627 장비는 카운터- 메스충2셋 허메골골 스충1셋 체방1셋 메공속1셋 솔져 블레이즈1셋 메카닉 메스충1셋 블레이즈1셋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14] 푸별 2022-03-01 12:34:28 걍 깨겟네 펼쳐보기▼ 1픽주시윤 2022-03-01 12:34:47 나 3번 실패했어 3번째 나유빈에서 펼쳐보기▼ 푸별 2022-03-01 12:35:26 레이크 있음? 그걸로 나유빈 끌어와야겟는데 유나쓰고 옛날공략있음 펼쳐보기▼ 1픽주시윤 2022-03-01 12:36:34 레이크 있어! 아그렇네 끌고오면 되네 공략에 엔터쓰길래 엔터만 썻는데.. 펼쳐보기▼ 신앙심 2022-03-01 12:35:29 못깰수가없는데 성장상태나 템상태나 펼쳐보기▼ 1픽주시윤 2022-03-01 12:36:54 공략글 있어?? 아님 덱좀 편성좀 해줘.. 펼쳐보기▼ xile 2022-03-01 12:35:36 치후유 최지훈 이런거 쓰셈 펼쳐보기▼ xile 2022-03-01 12:36:04 미니랑 펼쳐보기▼ 홍삼 2022-03-01 12:36:59 각시윤업슴? 저스펙각시윤빌드잇는대 펼쳐보기▼ 1픽주시윤 2022-03-01 12:37:26 각시윤 없어.. 미치도록 가지고싶어 펼쳐보기▼ ㅇㅇ 2022-03-01 12:37:01 나도 아직 간간이 전복되긴하는데 5-3 유나 미니 에델 분탕 순서로 첫 나유빈 잡긴함 펼쳐보기▼ 1픽주시윤 2022-03-01 12:41:09 덱 좀 알려줘.. 펼쳐보기▼ ㅇㅇ 2022-03-01 12:42:27 말 그대로 저거임. 함선은 엔턴데 2스로 나유빈 넉백만 안 시키면 상관있나 싶은데. 첫 나유빈 잡고 그 뒤는 케오린 치후유 신지아 서윤인데 처음만 처리하면 뒤는 크게 중요하지 않을듯 펼쳐보기▼ ㅇㅇ (116.43) 2022-03-01 12:51:18 삭제 수정 쌉가능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아들~ 지금 뭐ㅎ...” [18] 람네 2022.03.01 1787 60 카붕이들아 나를 [허신]이라고 불러줘라... [13] 달달룽 2022.03.01 904 27 니콜쨩 특수기가 성수 뿌려주는거라고?? [16] 엿이나처무라 2022.03.01 145 -2 배경 개좋은데? 반다크홈 2022.03.01 68 -1 념글 하림맘 저거 보고 못웃겠음 [11] 킹헤일로 2022.03.01 162 -5 댕시 [2] 쿵쿵홍 2022.03.01 64 5 근데 진짜 오퍼라인업 존나 쟁쟁함 [2] 하야테 2022.03.01 175 0 2QBA 어케 읽음? [8] 우르쟝z쟝이쁨 2022.03.01 253 1 아 컨텐츠도 없고 할것 존나없네 망겜이네 [19] 내시간내노력 2022.03.01 1252 27 이거진짜임? [8] ㅇㅇ 2022.03.01 142 0 ✋질문 효율 좋은 패키지 [8] zepirdel 2022.03.01 799 0 오퍼 스킨이 나와도 잘팔릴까 [5] windy 2022.03.01 152 0 오 파키스탄도 러시아 제재 동참함 [14] 건공 2022.03.01 156 4 ✋질문 렐릭장비가 이거임? [10] 나비꽃 2022.03.01 146 0 오퍼스킨은 돈안대서 안나옴 [3] 무야홍어 2022.03.01 87 0 다른 표정도 이쁜거 만음 [2] 우르쟝z쟝이쁨 2022.03.01 80 1 ✋질문 뉴비 이벤트 다 타먹었어도 이벤트에 이터니움 터는게 나을까? [9] BlueYHG 2022.03.01 97 0 다이브 강습전 안하니까 [4] 후려 2022.03.01 139 0 삼일절 특집 건챈배 건틀렛 혐오 월드컵 우승자 [20] DButton 2022.03.01 1179 48 신은나 VS 알비온 승부존 후라이드 2022.03.01 56 0 임진록 지금 봤는데 [1] 극한의가능충 2022.03.01 57 0 강해진 뉴비 [5] 나도줘 2022.03.01 103 8 지능적으로 여론을 이용하고 있는거 아닐까? [14] 우르쟝z쟝이쁨 2022.03.01 196 0 전당5 깰수있는지좀 봐줘 나 3번 실패했어. [14] 1픽주시윤 2022.03.01 156 0 뉴비 첫 ssr 함선 제작했다 [8] 나비꽃 2022.03.01 115 2 월간 셋바+전당셋바+핫타임셋바+깡쿼츠의 결과 [3] 청안아이 2022.03.01 105 1 캐오린 모든 셋옵 다 써본 사람있음? [5] ㅇㅇ (211.203) 2022.03.01 241 0 내꺼 오퍼 목록인데 PVP PVE 쓸만한거 하나씩 추천해조삼 wancharm 2022.03.01 77 0 드디어 10렙 되었네 [4] 사관사냥 2022.03.01 67 1 여기 완장한테 건의할라면 어디서해 [7] 참나 2022.03.01 164 0 이 일러 그거 같다 [2] 청안아이 2022.03.01 152 3 창작 꽐라이즌 [30] 깐따삐야 2022.03.01 1589 92 건틀렛 시발 진짜 캐리하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8] 날개그늘 2022.03.01 201 1 으윽 내셋바 80개 [2] ㅇㅇ (1.238) 2022.03.01 93 0 오르카 불사 버그 있는거 같은데?? [7] 컨섹82593145678921 2022.03.01 166 4 이큐바는 진짜 신인가 [2] 세라펠 2022.03.01 258 1 왜 현실엔 이런 여자가 없음? [7] ㅇㅇ 2022.03.01 169 0 복귀인데 재무장 누구 먼저 해야댐? [5] ㅇㅇ (39.116) 2022.03.01 103 0 근데 각호라이즌 없으면 많이 꼬움? [7] Iovely 2022.03.01 217 0 하림아 엄마다. [16] 하림맘 2022.03.01 1823 46 레이첼 일러 다시보니까 씹 치녀네 ㅋㅋㅋ [1] ㅇㅇ 2022.03.01 170 0 제가 페도는 아닌데 [1] wancharm 2022.03.01 55 0 넥슨 시총 개거품이라 안팔린거지 뭐 [3] 람네 2022.03.01 146 0 근데 이거 ㄹㅇ 잘못됨... [8] Fractal 2022.03.01 243 1 얼마 안남았다... [3] Fractal 2022.03.01 100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2-03-01 12:45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