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구독자 20095명
알림수신 275명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지금 레이드 시스템이 얼마나 구시대적 시스템 이냐면
추천
3
비추천
0
댓글
12
조회수
199
작성일
댓글
[12]
몰리
알산나
몰리
temprun
Nyx
새벽비
클로저스하다옴
꿀때지
조수르
NTR띠
지나가던선비
혜안나스미레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번호
제목
작성일
조회수
추천
이제야 수업끝남
[2]
73
0
진짜 일주일만 일찍 시작할걸
[7]
176
2
레이드 숟가락칠때 들어가자마자 나가도됨?
[6]
160
0
리세계는 뭐뭐 집어와야돼??
[1]
113
0
??? : 바텐더! 칵테일에서 돌이 나왔어!
[5]
162
2
미안...하다....
[7]
145
0
건틀렛
오르카 궁국기 2연타 매드무비.GIF
[6]
190
1
일단은 이니비터 70렙으로 냅둬야 겠다
[1]
79
0
재료 왜 안떨구나 했더니 상자로 주는거였네
[2]
82
0
아니 레인보우니콜 한잔이라며 왜 안받냐
[5]
193
0
솔직히 소각빔 없으면 150도 깰거같긴함
[2]
106
0
그래서 니콜 좋음?
65
0
ㄹㅇ 팀업으로 로비를 맞추니까 기분이 좋음
81
0
엥 꼴리는거 만들어서 갖다 바치는게 아니야...?
[9]
163
0
다음개노에서 바꾼다는 레이드시스템 얘기를 좀 해야할텐데
55
0
pve에선 고분자보다 허밍이 낫지않움?
[3]
192
0
ㅋㅋㅋㅋㅋㅋ 관리부 갔다 식겁쳤네 시발
[18]
1753
29
인히비터 잡는거 재미있어서 계속 치고있었는데
[4]
144
0
90 인비는 잡을만 하지?
[2]
139
0
혹시 지금 시작하면 늦음??
[5]
134
0
각성 선택권 머받음??
[3]
105
0
요즘 오퍼 부사장쓰냐?
[1]
80
0
지금 레이드 시스템이 얼마나 구시대적 시스템 이냐면
[12]
199
3
와 머야 이런 기능도 생겻넹 ㅋㅋ
[1]
121
2
어 그럼 레이드건물 아에 부수면 25렙 인히비터 나옮???
[6]
173
0
이거 인히비터 업적 계속 3회씩 무한이겠지? 아니면 노답인데
83
0
150레벨 70레벨 공략은 비슷하지?
[2]
135
0
뭐냐 왜 념글 역류함
[4]
113
8
이니비터 반대로 생각하면
[2]
124
0
이 시각..ㅈ된 애들..
[5]
216
2
오늘 폭딸칠꺼임
[1]
91
0
전국민 카운터사이드 의무교육 추진
[2]
79
2
레이드 돌기 귀찮으면 건 랭커 집착을 놓음 되지
[1]
93
-2
건틀렛
재르카 쓰싈?
[2]
115
0
티켓 2개는 심각한 버그 같은데
[1]
110
0
와 인비히터 2초컷 나버려
85
0
앞뒤로 즉사기 배치한건 개인당 딜량 조절해놓은거인듯
[3]
120
0
인히비터 장비가 그리 좋음?
[5]
168
0
오 인히비터 떳따 떳어
[6]
187
0
잘가....뉴비쟝...
[5]
135
0
지부미션이 일일미션임?
[2]
57
-4
✋질문
지금 공익 못뽑으면 반년 기다려야됨?
[5]
136
0
현실이 아니라고 말해 시그마!!!!!!!!!
[1]
65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