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ve에선 종족추댐은 별로지않음?
구독자 20086명
알림수신 276명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pve에선 고분자보다 허밍이 낫지않움?
추천
0
비추천
0
댓글
3
조회수
192
작성일
댓글
[3]
ㅇㅇ
ㅇㅇ
꿀때지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번호
제목
작성일
조회수
추천
저거 강제전멸 패턴도 나중엔 식상해질듯 ㅋㅋㅋㅋ
[3]
125
0
인히비터 이년 뭐임
61
0
레이드 참여인원 늘게끔 하는건 좋다고 생각함
[2]
111
0
??? 어케햇ㄴ노
[4]
151
1
그래서 인히비터 세트 패키지 언제판다구요?
66
0
✋질문
렐릭 보조챌 공략중에
67
0
인히비터 네마리 떳냐
83
0
이제야 수업끝남
[2]
73
0
진짜 일주일만 일찍 시작할걸
[7]
176
2
레이드 숟가락칠때 들어가자마자 나가도됨?
[6]
161
0
리세계는 뭐뭐 집어와야돼??
[1]
114
0
??? : 바텐더! 칵테일에서 돌이 나왔어!
[5]
163
2
미안...하다....
[7]
146
0
건틀렛
오르카 궁국기 2연타 매드무비.GIF
[6]
191
1
일단은 이니비터 70렙으로 냅둬야 겠다
[1]
80
0
재료 왜 안떨구나 했더니 상자로 주는거였네
[2]
83
0
아니 레인보우니콜 한잔이라며 왜 안받냐
[5]
194
0
솔직히 소각빔 없으면 150도 깰거같긴함
[2]
106
0
그래서 니콜 좋음?
65
0
ㄹㅇ 팀업으로 로비를 맞추니까 기분이 좋음
81
0
엥 꼴리는거 만들어서 갖다 바치는게 아니야...?
[9]
164
0
다음개노에서 바꾼다는 레이드시스템 얘기를 좀 해야할텐데
55
0
pve에선 고분자보다 허밍이 낫지않움?
[3]
192
0
ㅋㅋㅋㅋㅋㅋ 관리부 갔다 식겁쳤네 시발
[18]
1753
29
인히비터 잡는거 재미있어서 계속 치고있었는데
[4]
145
0
90 인비는 잡을만 하지?
[2]
140
0
혹시 지금 시작하면 늦음??
[5]
135
0
각성 선택권 머받음??
[3]
105
0
요즘 오퍼 부사장쓰냐?
[1]
81
0
지금 레이드 시스템이 얼마나 구시대적 시스템 이냐면
[12]
200
3
와 머야 이런 기능도 생겻넹 ㅋㅋ
[1]
122
2
어 그럼 레이드건물 아에 부수면 25렙 인히비터 나옮???
[6]
173
0
이거 인히비터 업적 계속 3회씩 무한이겠지? 아니면 노답인데
83
0
150레벨 70레벨 공략은 비슷하지?
[2]
135
0
뭐냐 왜 념글 역류함
[4]
114
8
이니비터 반대로 생각하면
[2]
124
0
이 시각..ㅈ된 애들..
[5]
217
2
오늘 폭딸칠꺼임
[1]
91
0
전국민 카운터사이드 의무교육 추진
[2]
79
2
레이드 돌기 귀찮으면 건 랭커 집착을 놓음 되지
[1]
93
-2
건틀렛
재르카 쓰싈?
[2]
115
0
티켓 2개는 심각한 버그 같은데
[1]
110
0
와 인비히터 2초컷 나버려
85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