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095명 알림수신 275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요즘 오퍼 부사장쓰냐? ㅇㅇ 추천 0 비추천 0 댓글 1 조회수 80 작성일 2022-03-02 08:26:19 https://arca.live/b/counterside/45463139 이거 안쓴지 오래되서 다른 오퍼한테 부옵전승하려고하는데요즘 뉴디트 부사장 메타 PVE PVP 둘다 안쓰지?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1] 솔라스 2022-03-02 08:27:21 있던 사람들이나 쓰는건데 키워둔거라면 굳이 전승까지 할 필요는 없지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인히비터 네마리 떳냐 오늘내일 2022.03.02 83 0 이제야 수업끝남 [2] 망가에용 2022.03.02 73 0 진짜 일주일만 일찍 시작할걸 [7] 시에진심 2022.03.02 176 2 레이드 숟가락칠때 들어가자마자 나가도됨? [6] 시니즈 2022.03.02 161 0 리세계는 뭐뭐 집어와야돼?? [1] ㅇㅇ (220.117) 2022.03.02 114 0 ??? : 바텐더! 칵테일에서 돌이 나왔어! [5] 조수르 2022.03.02 163 2 미안...하다.... [7] 메테오 2022.03.02 146 0 건틀렛 오르카 궁국기 2연타 매드무비.GIF [6] ㅇㅇ 2022.03.02 190 1 일단은 이니비터 70렙으로 냅둬야 겠다 [1] 위닉스공기청정기 2022.03.02 79 0 재료 왜 안떨구나 했더니 상자로 주는거였네 [2] 양하림 2022.03.02 82 0 아니 레인보우니콜 한잔이라며 왜 안받냐 [5] 익명의작성자 2022.03.02 193 0 솔직히 소각빔 없으면 150도 깰거같긴함 [2] 클로저스하다옴 2022.03.02 106 0 그래서 니콜 좋음? 라쿰 2022.03.02 65 0 ㄹㅇ 팀업으로 로비를 맞추니까 기분이 좋음 쿵쿵홍 2022.03.02 81 0 엥 꼴리는거 만들어서 갖다 바치는게 아니야...? [9] 컨섹82593145678921 2022.03.02 164 0 다음개노에서 바꾼다는 레이드시스템 얘기를 좀 해야할텐데 조수르 2022.03.02 55 0 pve에선 고분자보다 허밍이 낫지않움? [3] ㅇㅇ 2022.03.02 192 0 ㅋㅋㅋㅋㅋㅋ 관리부 갔다 식겁쳤네 시발 [18] 들깨잔치국수 2022.03.02 1753 29 인히비터 잡는거 재미있어서 계속 치고있었는데 [4] ㅇㅇ 2022.03.02 145 0 90 인비는 잡을만 하지? [2] 미오옹 2022.03.02 139 0 혹시 지금 시작하면 늦음?? [5] ㅇㅇ (220.117) 2022.03.02 134 0 각성 선택권 머받음?? [3] ㅇㅇ (121.125) 2022.03.02 105 0 요즘 오퍼 부사장쓰냐? [1] ㅇㅇ 2022.03.02 80 0 지금 레이드 시스템이 얼마나 구시대적 시스템 이냐면 [12] ㅇㅇ 2022.03.02 200 3 와 머야 이런 기능도 생겻넹 ㅋㅋ [1] 컨섹82593145678921 2022.03.02 122 2 어 그럼 레이드건물 아에 부수면 25렙 인히비터 나옮??? [6] 꿀때지 2022.03.02 173 0 이거 인히비터 업적 계속 3회씩 무한이겠지? 아니면 노답인데 나나리치 2022.03.02 83 0 150레벨 70레벨 공략은 비슷하지? [2] ㅇㅇ (121.179) 2022.03.02 135 0 뭐냐 왜 념글 역류함 [4] AKANE_ 2022.03.02 114 8 이니비터 반대로 생각하면 [2] 꿀때지 2022.03.02 124 0 이 시각..ㅈ된 애들.. [5] ㅇㅇ 2022.03.02 216 2 오늘 폭딸칠꺼임 [1] 형제철물 2022.03.02 91 0 전국민 카운터사이드 의무교육 추진 [2] ㅇㅇ 2022.03.02 79 2 레이드 돌기 귀찮으면 건 랭커 집착을 놓음 되지 [1] 람네 2022.03.02 93 -2 건틀렛 재르카 쓰싈? [2] 극한의가능충 2022.03.02 115 0 티켓 2개는 심각한 버그 같은데 [1] 건공 2022.03.02 110 0 와 인비히터 2초컷 나버려 삼만리 2022.03.02 85 0 앞뒤로 즉사기 배치한건 개인당 딜량 조절해놓은거인듯 [3] 1q2w3 2022.03.02 120 0 인히비터 장비가 그리 좋음? [5] ㅇㅇ 2022.03.02 168 0 오 인히비터 떳따 떳어 [6] 토깡이 2022.03.02 187 0 잘가....뉴비쟝... [5] 페로로귀여워 2022.03.02 135 0 지부미션이 일일미션임? [2] 왕구양이 2022.03.02 57 -4 ✋질문 지금 공익 못뽑으면 반년 기다려야됨? [5] AKANE_ 2022.03.02 136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2-03-02 08:35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