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087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난 첨에 카사 전투 방식이 재미없다는게 잘 이해가 안갔음 ㅐㄴ 추천 0 비추천 0 댓글 8 조회수 150 작성일 2022-03-02 15:18:34 https://arca.live/b/counterside/45491197 근데 생각해보니까나는 예전에 카툰워즈나 팔라독을 재밌게 했어서그냥 이런 방식이 내 입맛에 맞는거더라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8] ㅇㅇ (1.238) 2022-03-02 15:19:13 삭제 수정 팔라독 그거 공룡 뽕맛으로하던겜인데 펼쳐보기▼ windy 2022-03-02 15:19:21 *수정됨 재미는 둘째치고 이겜 첨 시작하면 가시성 진짜 좃망 5분전이라 누가 뭐하는지 전혀 모르겟음 펼쳐보기▼ ㅐㄴ 2022-03-02 15:19:51 이건 ㅇㅈ 그래도 이펙트 끄고 하다보면 나중엔 좀 보이더라 펼쳐보기▼ 이송송 2022-03-02 15:20:47 전체를 다 보려고 하지 말고 캐릭터 하나하나씩 집중해서 쳐다봐야 좀 보이더라 ㅋㅋ 펼쳐보기▼ 주블 2022-03-02 15:19:42 ㅇㅇ 2022-03-02 15:20:08 재민잇는데 진짜 안보이긴함... 근데 하다보면 또 보이기시작하는게 웃기더라 펼쳐보기▼ 하치미하치미 2022-03-02 15:21:27 이게임 디폴트로 되어있는 데미지 수치 같은거를 좀 꺼놓고 원하면 키는 식으로 했으면 좋겠음 나도 키고할땐 거지같았는데 끄니까 재밌음 펼쳐보기▼ ㅐㄴ 2022-03-02 15:22:08 이거 맞다 나도 데미지 수치같은거 끄고 함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각등이는 아머 2스에 왜 안띄워지지 [2] 5648 2022.03.02 48 0 아니 윾돌콘 또 왜죽음? [9] 쿵쿵홍 2022.03.02 82 0 에픽 세계관 1티어급 찌찌 [3] 대적자리이헤븐즈사인민혁 2022.03.02 153 1 카사가 4월만 되면 용두사미 한다고하던데,,, [1] ㅇㅇ 2022.03.02 50 0 ??? : "뭐? 에픽세븐 난민이 몰려온다고?" [11] 킹헤일로 2022.03.02 1672 78 근데 물은 이렇게나 들어오는데 ㅇㅇ 2022.03.02 63 0 카사도 턴제 컨텐츠 하나 만들어도 재밌을듯 [8] 냥깨비 2022.03.02 80 1 각유나랑 섹스할때는 솔라코덱스 켜놓고 해야겠노 좌파요원 2022.03.02 67 0 ✋질문 뉴비 접속해보니 계정이있음 [8] voxDei 2022.03.02 124 0 챈최초냐????? [8] 찌리찌리 2022.03.02 91 0 님들 유입한테 장난치지마셈.... [6] 간결한닉네임 2022.03.02 119 -2 카사 전투 잘 안보이는건 챌린지 같은거 하다보면 개안됨 ㅐㄴ 2022.03.02 36 1 카사 애호마러운캐 [5] 여린 2022.03.02 79 0 인히비터 앞에 방패 타격수로 해제되는거 맞음?? [11] 익명의작성자 2022.03.02 146 0 ✋질문 이게임 맛있나요? [9] ㅇㅇ 2022.03.02 105 3 살다보니 카사가 재평가 받는 날이 오네 [2] 라쿰 2022.03.02 78 0 pve 필수 재무장이 어떻게됨? [18] Priat 2022.03.02 229 0 이제 스비도 정신차렸겠지 [8] 요정버서 2022.03.02 83 0 이 겜 흥(브)겜임? [2] ㅇㅇ 2022.03.02 55 0 나도 t7 인히비터 장비줘 [6] 소나기나기 2022.03.02 96 0 타오바오 매물 언제들어와.... ㅇㅇ 2022.03.02 46 0 불족 뜯던 상연이 어리둥절 주블 2022.03.02 33 0 이거 선별채용 뭐가져가야됢..? [2] 나세실없찐 2022.03.02 140 0 난 첨에 카사 전투 방식이 재미없다는게 잘 이해가 안갔음 [8] ㅐㄴ 2022.03.02 150 0 신캐성능어떰 [1] ㅇㅇ 2022.03.02 83 0 비틱했다 차단박아라 ㅋㅋㅋ [14] 클러스트 2022.03.02 865 28 카사 최고 인기캐 알려줄게 [9] 카늒네 2022.03.02 97 0 각유나 극스충셋 해줘도됨? [6] 좌파요원 2022.03.02 127 0 님들 이거 좆?망겜? 임? [19] 늒네 2022.03.02 1304 36 금태는 물 들어올때 배에 구멍내고 펌프질함 [2] diwnd 2022.03.02 76 3 이 글 보니까 퀸은 리플 퀸이 훨 나은거 같은데 냥깨비 2022.03.02 53 0 솔직히 폴리티스 콘은 못참음 [2] 쿵쿵홍 2022.03.02 56 0 소각패턴때 궁컨으로 다 살릴 수 있나?? [1] ㅇㅇ (121.179) 2022.03.02 82 -1 지금시작한에붕이들보면불쌍하내,,,, [1] 디에네탈리 2022.03.02 94 5 난민 생성겜에서 난민 유입겜됬내 간결한닉네임 2022.03.02 43 0 ?? 뭐죠? 한잔하고 왔는데 분위기가 이상한데 [3] 카웨인 2022.03.02 105 2 작년 2월에 겜시작햇엇는데 여린 2022.03.02 37 -1 레이드지부 90렙으로 해야곘네 ㅎㅈ 2022.03.02 34 0 에픽 카사로비유한게 이정도일줄은 [7] 메테오 2022.03.02 166 0 폴리티스 이쁘지 [21] 제주삼다수군통제사 2022.03.02 170 2 찍먹하는데 가이드 링크좀 [2] xixixixixixixixi 2022.03.02 66 0 4월의 대정화작전 ㅇㅇ 2022.03.02 54 0 옆 챈 우리겜설명 ㅈ나 웃기네 아 ㅋㅋ [28] 으으윽 2022.03.02 2001 82 카사보고 개병신 쓰레기겜이라 하지 마셈... [6] 주블 2022.03.02 114 0 정자에 광피감 발라봐? [5] 늒네 2022.03.02 108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2-03-02 15:22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