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087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인히비터 앞에 방패 타격수로 해제되는거 맞음?? 익명의작성자 추천 0 비추천 0 댓글 11 조회수 145 작성일 2022-03-02 15:20:50 https://arca.live/b/counterside/45491345 이상한데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11] 카늒네 2022-03-02 15:21:07 몰루 펼쳐보기▼ 건공 2022-03-02 15:21:25 지금까진 다들 타격수로 해제된다고 보고있던데 머 이상한점있음? 펼쳐보기▼ 익명의작성자 2022-03-02 15:21:50 4솔져잡블레이즈넣고 돌렸는데 택도없어서 펼쳐보기▼ 건공 2022-03-02 15:22:34 어지간한 타수는 어림없어서 욕쳐먹고 있긴함 펼쳐보기▼ ㅈㅇㅈㅎ 2022-03-02 15:21:43 다른조건이 있는지는 모르겠는데 타격수는 일닷맞는거 같던데 펼쳐보기▼ 사축 2022-03-02 15:21:47 개때려도 피 오지게 차는데 그거 말하는것? 펼쳐보기▼ 그림즈 2022-03-02 15:22:28 150이면 디피셋 레인져 4~5마리 박아야 열림 펼쳐보기▼ 익명의작성자 2022-03-02 15:23:02 타격수면 딱히 디피셋필요없는거 아님? 그냥 잡블레이즈 잡공속도배솔져로 열면 펼쳐보기▼ 그림즈 2022-03-02 15:23:43 풀리고 나서 다시 시즈모드 박기전에 잡아야해 펼쳐보기▼ 샷건맞은사장 2022-03-02 15:23:17 타격수도 있지만 딜도 어느 정도 박혀야함. 근데 그러면서 앞에 몸빵도 있어야한다는 압박. 펼쳐보기▼ ㅇㅇ 2022-03-02 15:25:40 쪼렙 500 고렙 570 이랬던거같은데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에픽세븐 세계관 1티어 참젖 gif [3] ㅇㅇ 2022.03.02 271 1 윌북공정 많이 해둬라 [2] ㅇㅇ 2022.03.02 87 0 리세계필수읾..? [10] 나세실없찐 2022.03.02 130 0 어릴 때 유튜브에서 릴리벳 광고보고 에픽 첨 알았는데 [3] 워렉 2022.03.02 90 0 150 인허벌은 처녀막부터 안뚫리네 [1] 세라펠 2022.03.02 84 0 구인/구직 협력사를 구한대 밋지 2022.03.02 44 0 팬티에 진심인 새끼들 [4] 클러스트 2022.03.02 127 3 이지수 뽑으면 안되는거였어? [12] 뉴데이 2022.03.02 160 0 유입 게이들은 일단 이거부터 알아두셈 [7] 미니스트라 2022.03.02 112 -9 잘자 폴리네시아 2022.03.02 24 0 각등이는 아머 2스에 왜 안띄워지지 [2] 5648 2022.03.02 48 0 아니 윾돌콘 또 왜죽음? [9] 쿵쿵홍 2022.03.02 82 0 에픽 세계관 1티어급 찌찌 [3] 대적자리이헤븐즈사인민혁 2022.03.02 153 1 카사가 4월만 되면 용두사미 한다고하던데,,, [1] ㅇㅇ 2022.03.02 50 0 ??? : "뭐? 에픽세븐 난민이 몰려온다고?" [11] 킹헤일로 2022.03.02 1672 78 근데 물은 이렇게나 들어오는데 ㅇㅇ 2022.03.02 63 0 카사도 턴제 컨텐츠 하나 만들어도 재밌을듯 [8] 냥깨비 2022.03.02 80 1 각유나랑 섹스할때는 솔라코덱스 켜놓고 해야겠노 좌파요원 2022.03.02 67 0 ✋질문 뉴비 접속해보니 계정이있음 [8] voxDei 2022.03.02 124 0 챈최초냐????? [8] 찌리찌리 2022.03.02 91 0 님들 유입한테 장난치지마셈.... [6] 간결한닉네임 2022.03.02 119 -2 카사 전투 잘 안보이는건 챌린지 같은거 하다보면 개안됨 ㅐㄴ 2022.03.02 36 1 카사 애호마러운캐 [5] 여린 2022.03.02 79 0 인히비터 앞에 방패 타격수로 해제되는거 맞음?? [11] 익명의작성자 2022.03.02 145 0 ✋질문 이게임 맛있나요? [9] ㅇㅇ 2022.03.02 105 3 살다보니 카사가 재평가 받는 날이 오네 [2] 라쿰 2022.03.02 78 0 pve 필수 재무장이 어떻게됨? [18] Priat 2022.03.02 229 0 이제 스비도 정신차렸겠지 [8] 요정버서 2022.03.02 83 0 이 겜 흥(브)겜임? [2] ㅇㅇ 2022.03.02 55 0 나도 t7 인히비터 장비줘 [6] 소나기나기 2022.03.02 96 0 타오바오 매물 언제들어와.... ㅇㅇ 2022.03.02 46 0 불족 뜯던 상연이 어리둥절 주블 2022.03.02 33 0 이거 선별채용 뭐가져가야됢..? [2] 나세실없찐 2022.03.02 140 0 난 첨에 카사 전투 방식이 재미없다는게 잘 이해가 안갔음 [8] ㅐㄴ 2022.03.02 150 0 신캐성능어떰 [1] ㅇㅇ 2022.03.02 83 0 비틱했다 차단박아라 ㅋㅋㅋ [14] 클러스트 2022.03.02 865 28 카사 최고 인기캐 알려줄게 [9] 카늒네 2022.03.02 97 0 각유나 극스충셋 해줘도됨? [6] 좌파요원 2022.03.02 127 0 님들 이거 좆?망겜? 임? [19] 늒네 2022.03.02 1304 36 금태는 물 들어올때 배에 구멍내고 펌프질함 [2] diwnd 2022.03.02 76 3 이 글 보니까 퀸은 리플 퀸이 훨 나은거 같은데 냥깨비 2022.03.02 53 0 솔직히 폴리티스 콘은 못참음 [2] 쿵쿵홍 2022.03.02 55 0 소각패턴때 궁컨으로 다 살릴 수 있나?? [1] ㅇㅇ (121.179) 2022.03.02 82 -1 지금시작한에붕이들보면불쌍하내,,,, [1] 디에네탈리 2022.03.02 94 5 난민 생성겜에서 난민 유입겜됬내 간결한닉네임 2022.03.02 42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22-03-02 15:2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