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087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pve 필수 재무장이 어떻게됨? Priat 추천 0 비추천 0 댓글 18 조회수 228 작성일 2022-03-02 15:20:38 수정일 2022-03-02 15:22:39 https://arca.live/b/counterside/45491324 재무장은 케스트럴 샤오린 + 오르카만 가지고있음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18] Maximin 2022-03-02 15:20:52 케오린 핑챙 펼쳐보기▼ Priat 2022-03-02 15:21:04 타워말고 하나 더필요함? 좆같네 아 ㅋㅋㅋ 펼쳐보기▼ Maximin 2022-03-02 15:21:17 타워는 pvp용이야 펼쳐보기▼ Priat 2022-03-02 15:22:30 아 잘못적었네 내가 가지고 있는게 케스트럴 샤오린임 펼쳐보기▼ 클러스트 2022-03-02 15:21:00 캐오린 핑챙 정도 펼쳐보기▼ 미니스트라 2022-03-02 15:21:16 pve할꺼면 케오린이 나을껄 펼쳐보기▼ 규규구규구규 2022-03-02 15:21:30 다이브 50 빠르게 밀거면 핑챙이 먼저임 펼쳐보기▼ Priat 2022-03-02 15:21:55 다이브50 자체는 밀 수 있는데 하기 귀찮아서 안하는거라 펼쳐보기▼ 규규구규구규 2022-03-02 15:22:20 케오린 뽑자 격전 필수 유닛 펼쳐보기▼ Priat 2022-03-02 15:22:49 내가 가지고 있음 잘못쓴거였다 타워로 펼쳐보기▼ 규규구규구규 2022-03-02 15:24:34 *수정됨 타오린은 pve에서 진짜 쓸 일 없음. 인히비터에서 쓰는 덱 있긴 한 데 기껏 때리는 게 더 월이라 의미 좆도 없음 펼쳐보기▼ Priat 2022-03-02 15:25:00 아니아니 케오린을 가지고 있음 타워 샤오린 가지고 있다고 잘못쓴거였어 펼쳐보기▼ 규규구규구규 2022-03-02 15:27:26 재무장 pve 핵심만 쏙쏙 골라 했네. 재핑챙까지 있으면 라우라 정도 제외하곤 재무장 안쳐다봐도 됨 펼쳐보기▼ Priat 2022-03-02 15:28:08 내가 애초에 건은 근 1년동안 그냥 2000점에서 오토끄고 패배로만 건포 빼서 하는거라곤 pve 밖에 없음 그러니까 핑챙만 뽑으면 굳이 무리안해도 된다 이거지? ㄳㄳ 펼쳐보기▼ 규규구규구규 2022-03-02 15:28:26 Priat 2022-03-02 15:23:01 일단 핑챙 ㅇㅋ 펼쳐보기▼ ㅇㅇ 2022-03-02 15:23:06 핑챙 케오린 재르카 펼쳐보기▼ Priat 2022-03-02 15:23:20 핑챙만 가지면 되네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어릴 때 유튜브에서 릴리벳 광고보고 에픽 첨 알았는데 [3] 워렉 2022.03.02 90 0 150 인허벌은 처녀막부터 안뚫리네 [1] 세라펠 2022.03.02 84 0 구인/구직 협력사를 구한대 밋지 2022.03.02 44 0 팬티에 진심인 새끼들 [4] 클러스트 2022.03.02 127 3 이지수 뽑으면 안되는거였어? [12] 뉴데이 2022.03.02 160 0 유입 게이들은 일단 이거부터 알아두셈 [7] 미니스트라 2022.03.02 112 -9 잘자 폴리네시아 2022.03.02 24 0 각등이는 아머 2스에 왜 안띄워지지 [2] 5648 2022.03.02 48 0 아니 윾돌콘 또 왜죽음? [9] 쿵쿵홍 2022.03.02 82 0 에픽 세계관 1티어급 찌찌 [3] 대적자리이헤븐즈사인민혁 2022.03.02 153 1 카사가 4월만 되면 용두사미 한다고하던데,,, [1] ㅇㅇ 2022.03.02 50 0 ??? : "뭐? 에픽세븐 난민이 몰려온다고?" [11] 킹헤일로 2022.03.02 1672 78 근데 물은 이렇게나 들어오는데 ㅇㅇ 2022.03.02 62 0 카사도 턴제 컨텐츠 하나 만들어도 재밌을듯 [8] 냥깨비 2022.03.02 80 1 각유나랑 섹스할때는 솔라코덱스 켜놓고 해야겠노 좌파요원 2022.03.02 67 0 ✋질문 뉴비 접속해보니 계정이있음 [8] voxDei 2022.03.02 124 0 챈최초냐????? [8] 찌리찌리 2022.03.02 91 0 님들 유입한테 장난치지마셈.... [6] 간결한닉네임 2022.03.02 119 -2 카사 전투 잘 안보이는건 챌린지 같은거 하다보면 개안됨 ㅐㄴ 2022.03.02 36 1 카사 애호마러운캐 [5] 여린 2022.03.02 79 0 인히비터 앞에 방패 타격수로 해제되는거 맞음?? [11] 익명의작성자 2022.03.02 145 0 ✋질문 이게임 맛있나요? [9] ㅇㅇ 2022.03.02 105 3 살다보니 카사가 재평가 받는 날이 오네 [2] 라쿰 2022.03.02 78 0 pve 필수 재무장이 어떻게됨? [18] Priat 2022.03.02 228 0 이제 스비도 정신차렸겠지 [8] 요정버서 2022.03.02 83 0 이 겜 흥(브)겜임? [2] ㅇㅇ 2022.03.02 55 0 나도 t7 인히비터 장비줘 [6] 소나기나기 2022.03.02 96 0 타오바오 매물 언제들어와.... ㅇㅇ 2022.03.02 45 0 불족 뜯던 상연이 어리둥절 주블 2022.03.02 32 0 이거 선별채용 뭐가져가야됢..? [2] 나세실없찐 2022.03.02 139 0 난 첨에 카사 전투 방식이 재미없다는게 잘 이해가 안갔음 [8] ㅐㄴ 2022.03.02 150 0 신캐성능어떰 [1] ㅇㅇ 2022.03.02 83 0 비틱했다 차단박아라 ㅋㅋㅋ [14] 클러스트 2022.03.02 865 28 카사 최고 인기캐 알려줄게 [9] 카늒네 2022.03.02 97 0 각유나 극스충셋 해줘도됨? [6] 좌파요원 2022.03.02 127 0 님들 이거 좆?망겜? 임? [19] 늒네 2022.03.02 1303 36 금태는 물 들어올때 배에 구멍내고 펌프질함 [2] diwnd 2022.03.02 76 3 이 글 보니까 퀸은 리플 퀸이 훨 나은거 같은데 냥깨비 2022.03.02 52 0 솔직히 폴리티스 콘은 못참음 [2] 쿵쿵홍 2022.03.02 55 0 소각패턴때 궁컨으로 다 살릴 수 있나?? [1] ㅇㅇ (121.179) 2022.03.02 82 -1 지금시작한에붕이들보면불쌍하내,,,, [1] 디에네탈리 2022.03.02 94 5 난민 생성겜에서 난민 유입겜됬내 간결한닉네임 2022.03.02 42 0 ?? 뭐죠? 한잔하고 왔는데 분위기가 이상한데 [3] 카웨인 2022.03.02 105 2 작년 2월에 겜시작햇엇는데 여린 2022.03.02 37 -1 레이드지부 90렙으로 해야곘네 ㅎㅈ 2022.03.02 34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2-03-02 15:23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