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만 지금 레이드는 아직 1일차이고 최적화된 공략이 없어서 그런 걸수도 있지만 일단 피로도가 높음


레이드의 재미는 다같이 협력해서 한 단계 한 단계 돌파하면서 최종보스를 잡는 건데

난이도가 어렵고 쉽고를 떠나서 좀 더 협력하는 재미가 있었으면 좋겠음


예를들어 협력사 지원요청을 한 뒤 8~9명이 참여했다고 했을 때

(1차) 먼저하는 3~4명이 더 월을 깨주고 장렬히 전사한 뒤 (피가 30~50퍼 까이면 더 월이 없어진 걸로 치고)

(2차) 나머지 4~5명이 눈치껏 빡딜해서 잡아내는 형식이 더 재밌을 거 같은데


뭐 난이도를 위해서 1,2차 중간중간 기믹을 다르게 넣는 것도 재밌을 거 같음

다만 지금 레이드의 기믹 즉사기가 너무 강력해서 이걸 어떻게 재미있게 하기가 힘듬 

레이드는 충분히 잠재력있는 컨텐츠인데 참 아쉬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