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095명 알림수신 275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질문 4일차인데 뭐해야할지모르겠음 천갱 추천 0 비추천 0 댓글 8 조회수 116 작성일 2022-03-02 15:48:26 https://arca.live/b/counterside/45492979 대충 지역은 에피5까지 밀어야 다열린대서 열었구6부터는 애들이 좀 쎄서 더안밀리더라구 2 3 소대 레벨링 필요한듯... 막 존나 많이있는데 머부터 해야할지 안잡힌다..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8] 건공 2022-03-02 15:49:12 그림자전당 어디까지 조졌음? 펼쳐보기▼ 천갱 2022-03-02 15:49:31 안했어 아까열린건확인함 펼쳐보기▼ 건공 2022-03-02 15:49:48 그거 1팔레스 준비하셈 공략보면서 펼쳐보기▼ 천갱 2022-03-02 16:41:38 1팔 깨고왔는데 1팔레스만 하루치 다돌리면되는거야? 펼쳐보기▼ Priat 2022-03-02 15:49:13 2 3 소대가 필요하다? 모의작전이나 돌리면서 이터만 태우는 수 밖에 펼쳐보기▼ Q3 2022-03-02 15:49:14 전당 공략 찾아보면서 전당올라갈준비할가요? 펼쳐보기▼ ㅇㅇ 2022-03-02 15:49:21 아마 전당은 안한거같은데 저 캐릭풀이면 전당1 불도저로 밀수있을거고 전략전이랑 챌린지,격전 꼬박꼬박 해서 메이즈 고르디 허밍 챙겨먹어야지 펼쳐보기▼ Eunch 2022-03-02 15:49:36 챌린지랑 다이브 그림자전당 한번씩 건드려보자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단순한 탱커로서의 성능도 샬롯 >> 이유미임?? [6] ㅇㅇ (121.179) 2022.03.02 225 0 꼴자감 쿵쿵홍 2022.03.02 61 1 오르카 스킨의 기원은 에픽세븐 [10] 님얼굴비매너 2022.03.02 1615 51 아냐 에픽난민들 많이 오라구 해 행복회로빌런 2022.03.02 97 1 난민이 아니다 ㅇㅇ 2022.03.02 40 0 어제 시작했고 각우가 없는데 [16] Iovely 2022.03.02 171 0 레이드 다이브 반반 했다 [2] 다비쿵 2022.03.02 47 0 각성 주시윤 pv공개됬을때 챈반응 어땠음? [22] ㅇㅇ (1.242) 2022.03.02 256 0 카운터안녕하세요.. [5] 새에에드 2022.03.02 114 5 에픽난민이라 하지마셈 [5] 킹헤일로 2022.03.02 261 3 마참내가 마참내 [1] 듀스 2022.03.02 48 1 지금 레이드 웨업슴? [1] 양념게장한접시 2022.03.02 59 0 옆집 7대죄 카사식 설명: [30] 으으윽 2022.03.02 2344 67 카사 컴으로 하니까 쾌적하긴하네 ㅇㅇ 2022.03.02 30 0 홀홀홀... [3] ㅇㅇ 2022.03.02 56 1 에챈에 한번 가봤는데 [1] ㅣlㅣlㅣlㅣ 2022.03.02 68 0 이렇게 딱 맞아떨어질 수가 있네 주블 2022.03.02 65 0 지부 대성공 확률 올라감? [2] 다비쿵 2022.03.02 65 0 12시넘어서 칵테일 줬는데 특별한vip티켓 주네 ddfhyui 2022.03.02 129 0 건틀렛 아니 씨발 이러니까 케오린이 백날을 때려도 못잡지 [5] 새벽비 2022.03.02 141 1 에픽 접고 넘어왔다 계정샀는데 함 봐줘 [11] DDD 2022.03.02 201 2 외전좀 쳐 열어줘 [1] hk123 2022.03.02 56 0 협력사들 *필독* [3] ㅇㅇ 2022.03.02 115 -2 ✋질문 4일차인데 뭐해야할지모르겠음 [8] 천갱 2022.03.02 116 0 2주년 이후만 보면 진짜 억까할배들아니냐 [8] 페브렌 2022.03.02 120 0 오 카사 컴터 버전은 다운 엄청 빠르네 [6] ㅇㅇ 2022.03.02 96 0 에픽 난민들 딱 이느낌임 [2] 규규구규구규 2022.03.02 162 1 아 50층 메카닉 흡수하네 [2] ㅇㅇ 2022.03.02 80 0 하 시발 진짜 [7] 주블 2022.03.02 107 4 뉴비질문좀ㅎㅎ [15] ㅇㅇ (221.152) 2022.03.02 123 -1 구인/구직 배신 안 할 대깨카 협력사 많이 구함 [23] 맛있는힐데리아 2022.03.02 136 0 예전에는 라오랑 형제겜이라고 했는데... [4] 우선도낮은컨텐츠 2022.03.02 140 0 공략 150 악몽 인히비터 레이드 250만딜 풀오토(수정) [47] 레인헤잇 2022.03.02 4674 50 개선 레이드를 더 재미있게 하려면 요정버서 2022.03.02 56 0 솔직히 나 에픽난민들 무서움 [11] 새벽비 2022.03.02 1696 44 아니 너네 뭐하냐? [1] AKANE_ 2022.03.02 110 4 아무튼 그냥 잘먹고 즐겁게 지냈으면 좋겠다 ㅇㅇ 2022.03.02 30 1 레이드 건물 레벨 110렙으로 낮췄다 졸린개 2022.03.02 50 0 ✋질문 메인 6장 체스맵 도움좀 [3] 나비꽃 2022.03.02 39 0 마망 [1] 킹헤일로 2022.03.02 37 -1 ✋질문 인히비터 150렙 념글 공략이 최선인거죠? [2] 맘편히겜좀 2022.03.02 94 0 머읾 왜 에픽챈읾????? [6] 꿀때지 2022.03.02 141 0 카사근데 매카닉은 ㄹㅇ잘만들엇음 [4] 여린 2022.03.02 108 -1 건틀렛 안멋져 [1] YaeMiko 2022.03.02 48 2 빅맥 존나 웃기네 쿵쿵홍 2022.03.02 39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22-03-02 15:5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