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독자 20095명
알림수신 275명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오르카 스킨의 기원은 에픽세븐
추천
51
비추천
0
댓글
10
조회수
1614
작성일
댓글
[10]
행복회로빌런
Regrey
ㅇㅇ
푸별
규규구규구규
ㅐㄴ
잉딩
랑편
이식빵아
늒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번호
제목
작성일
조회수
추천
근데 에픽민족운동은 여러번 있었는데
68
0
인히비터에서 루크레시아 던지는게 맘 편한듯
123
2
3월에 저짝에서 넘어왔으니 4월은 우리가 절로 넘어가면되는것?
[2]
82
1
옛날의 팔라독은 ㄹㅇ 갓겜이었는데
[3]
144
0
인히비터 기집이 쓸만한가
53
0
공략
[리세팁] 뉴비들 손리세를 위한 팁
[12]
3040
26
제이크 이렇게 묻힐캐릭이 아님
[8]
155
0
캇사 갓겜출들 기강좀 잡아애갳네 .....
[4]
134
1
선거철만되면 기분좋음
41
0
자야되는데 겜이 넘재밌어
[6]
124
0
코박죽 마려우면 자러감
[1]
68
0
흚흚.이제 출겱 헤도 덺?
[1]
80
5
인히비터 150렙은 없애도 되지않을까
30
0
에픽 햇던 입장서 굉장히 기분 묘해지네
72
0
건공유입이면 가장먼저 해볼 덱이 있지
[2]
60
0
뭐노 왜이리 불친절함?
[21]
210
6
뉴비 진로좀
[4]
51
0
"나는 분탕 따위가 아니다"
63
1
님들 이거 리세계 어떤 방식으로 줌?
[3]
86
0
오늘은 아무도 안죽는 날이래!
[2]
67
0
진짜 말도 안돼 씨발겜아ㅋㅋㅋ
[5]
144
3
단순한 탱커로서의 성능도 샬롯 >> 이유미임??
[6]
225
0
꼴자감
61
1
오르카 스킨의 기원은 에픽세븐
[10]
1614
51
아냐 에픽난민들 많이 오라구 해
97
1
난민이 아니다
39
0
어제 시작했고 각우가 없는데
[16]
171
0
레이드 다이브 반반 했다
[2]
47
0
각성 주시윤 pv공개됬을때 챈반응 어땠음?
[22]
256
0
카운터안녕하세요..
[5]
114
5
에픽난민이라 하지마셈
[5]
261
3
마참내가 마참내
[1]
48
1
지금 레이드 웨업슴?
[1]
58
0
옆집 7대죄 카사식 설명:
[30]
2343
67
카사 컴으로 하니까 쾌적하긴하네
30
0
홀홀홀...
[3]
56
1
에챈에 한번 가봤는데
[1]
68
0
이렇게 딱 맞아떨어질 수가 있네
65
0
지부 대성공 확률 올라감?
[2]
65
0
12시넘어서 칵테일 줬는데 특별한vip티켓 주네
129
0
건틀렛
아니 씨발 이러니까 케오린이 백날을 때려도 못잡지
[5]
141
1
에픽 접고 넘어왔다 계정샀는데 함 봐줘
[11]
201
2
외전좀 쳐 열어줘
[1]
56
0
협력사들 *필독*
[3]
115
-2
✋질문
4일차인데 뭐해야할지모르겠음
[8]
116
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