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리세마라 주요 목적은 초반을 이끌어나갈 사기캐를 하나 가져가는 것임.
카사에는 대표적으로 각성 유나가 있음.


이 뇬을 뽑으려면 채용 -> 기밀 채용에 들어가서 유나 솔라 코덱스 픽업을 뽑아야함.

근데 기밀 채용은 기채권이라는 특수 재화가 필요함(채용 계약서와는 다른 것임)
이 기채권은 쿼츠 2750개로 일주일에 10뽑을 파는데
문제는 지금 시작해서 선별채용까지 뽑고 난 후, 쿼츠 2750개가 안 모이는 불상사가 벌어짐

그럼 에피소드를 돌아서 2750개를 모아야 되는가?
아니, 그럴 필요는 없음.

만약 시간을 투자해 기채를 한다고 쳐도 안 뽑히면 리세를 다시해야 하는데 귀찮잖음.
(2750개 모으려면 30분 정도가 걸림)
그냥 지금은 선별채용에서 치후유, 에블린만 먹고 찍먹 시작해보셈
(참고로 선별채용에서 각성캐릭은 안나옴)

전열 1티어(일반 캐릭들 중)

힐러 1티어
그리고 나중에 금태가 에픽 난민들 유입 된거 눈치 깔거니까 쿠폰이나, 쿼츠 뿌리는 걸 존버해보셈.
그럼 1000쿼츠 쿠폰이나, 이벤트로 기채권 같은걸 뿌릴거임.

그 때를 노리셈.
지금은 쿠폰이 모두 만료되서 리세를 해도 기밀 채용을 못하지만, 쿠폰을 뿌리기 시작하면
찍먹하던 계정은 남겨두고 부캐로 리세마라를 돌리셈.


그 때는 리세도 한결 수월해져서 충분히 각유나를 먹을 수 있을거임.
각유나가 부캐에 뜨면 본계정은 버리고 갈아타면 됨.
본계에 애정이 있다하면 2호기로 키우거나.

지금 리세계 계정 매물도 없어서 손리세 하는 사람들 많이 보여서 적어봄.
유나가 뉴비에게 인권이나 다름없어서 무조건 뽑아야 되는데, 지금 타이밍에는 리세하기 힘듦

금태가 사료 뿌릴 때까지 존버하면서 찍먹으로 맛만 보고 있자.
모두 즐거운 카사 하시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