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N AIR 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095명 알림수신 275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에붕인데 7대죄 설명 보다가 한가지 떠올라서 끄적여봄 oo 추천 4 비추천 0 댓글 11 조회수 161 작성일 2022-03-02 16:04:26 https://arca.live/b/counterside/45493845 얘 이야기 적혀있던데. 베로니카가 얘한테 평타 맞으면 불사상태 안들어가고각성 제이크 정기적인 전기장이 안생김왜냐고? 패시브 무효거든.그럼 각유나 피회복이랑 주변 데미지도 안되겠네?ㅋㅋㅋㅋㅋㅋ 추천! 4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11] Rhidelz 2022-03-02 16:05:08 ㅇㅇ 2022-03-02 16:05:37 용케 겜이 돌아가노 펼쳐보기▼ ㅇㅇ 2022-03-02 16:06:00 ?????? 펼쳐보기▼ oo 2022-03-02 16:08:28 다시 말하지만 스킬이 아니라 평타임. 그 와중에 평타 확률로 추가타 때리는데 거기에 명중감소 있고 아티팩트라고 뭔가 추가해주는거 있는데 한정 아티 쥐어주면 고정뎀으로 탱템만 줘도 다함. 펼쳐보기▼ ㅇㅇ 2022-03-02 16:09:17 진짜 염병이다 카사도 밸런스 개지랄났지만 양반이었네 저거 보니까 펼쳐보기▼ oo 2022-03-02 16:09:55 근데 그거암? 지난주에 나온 신캐가 이 새끼 죽여버림ㅋㅋㅋㅋㅋㅋㅋㅋ 펼쳐보기▼ ㅇㅇ 2022-03-02 16:11:22 화영이 저새끼를 걍 죽인다고? 말이 댊????? 펼쳐보기▼ 접속용계정 2022-03-02 16:06:02 미니스트라한테 걸면 변피라 안 나오고 도망도 못 가 펼쳐보기▼ 윾돌이바리에이션 2022-03-02 16:06:07 *수정됨 주화 풀리자마자 설국버프+화영 출시로 바로 퇴물행www 펼쳐보기▼ oo 2022-03-02 16:06:43 화영 당신은 대체... 펼쳐보기▼ 윾돌이바리에이션 2022-03-02 16:07:04 치피감 죽이는애가 정작 지는 치피감을 달고있는wwwww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이거 어디다 써?? 맛있는힐데리아 2022.03.02 57 1 개선 편성 소대명 바꾸는거 언제나옴?????????????? [8] ㅇㅇ 2022.03.02 104 3 우리도 7대죄 있잖아 [7] 현붕이 2022.03.02 149 8 "이것이 증오의 감정 [1] 새벽비 2022.03.02 60 0 근데 카사는 리세계 사면 돈 지를게 스킨말고없네 [7] ㅇㅇ 2022.03.02 125 0 카사엔 이유없이 가은이라는 이쁘고 착한 여캐를 음해하려는 세력이있대 [6] 금태링다메다메 2022.03.02 120 1 에붕이들만 몰래클릭) 에붕이들은 속지마셂...... [19] 꿀때지 2022.03.02 1543 66 이 둘중에 하나 받으면 뭐가 나을까 [9] 링 2022.03.02 89 0 않이 이니비터 150 잡은 사람있읆? [2] 카린웡 2022.03.02 85 0 전직 에붕이가 념글 7대죄 가격책정 들어간다 [14] 하치미하치미 2022.03.02 194 11 뉴비 4일걸려서 몰루만듬 [5] 병신에픽 2022.03.02 87 6 근데 제이크는 왜 메카고로시임? [1] 미오옹 2022.03.02 72 0 언제 4점 됐냐 ㄷㄷ 싱싱한 2022.03.02 57 0 뉴비 각성제이크뽑고 접었는데 사기댔읆,,? [2] ㅇㅇ 2022.03.02 97 0 진짜 옛날 게임중에 개꿀잼 게임 많았는데 동성회직계69대회장아스나 2022.03.02 52 -1 아니 레이드 뭐 이리 셈 ㅋㅋㅋ 전기람쥐추 2022.03.02 30 0 호라이즌/세라펠/미니스트라 얘네 세명 어떰? [11] ㅇㅇ 2022.03.02 152 0 리세계 용어질문좀 [4] 새에에드 2022.03.02 86 0 에픽에 200지른 에붕아 힘내라 [22] 뉴데이 2022.03.02 1619 58 거 옆집에서 동포들도 넘어오는데 ㅇㅇ 2022.03.02 45 0 이거 왜 안지워짐 [1] MBT 2022.03.02 65 0 ✋질문 건포 뭐부터 다사는게나음? [12] 새별 2022.03.02 110 0 하루종일탐색현황보는것도좀개웃기네 ㅋㅋ 미카스타 2022.03.02 73 0 에붕인데 7대죄 설명 보다가 한가지 떠올라서 끄적여봄 [11] oo 2022.03.02 161 4 리세계 샀다... [6] AKANE_ 2022.03.02 166 6 카사 pc버전 넥슨아이디로만 가능함? [12] ㅇㅇ 2022.03.02 201 0 그래서 제이크 언제상향됨 ㅇㅇ 2022.03.02 38 0 사망한 러시아 병사 소지품jpg [6] dwsss 2022.03.02 189 0 우리도 에픽이랑 pvp 비슷하지 않나 [8] 다비쿵 2022.03.02 157 0 에픽에서 캐릭하나에 60씩 지르고 먹었는데 [7] 화라비맘 2022.03.02 149 0 제이크 <~~~~ 개씨발 새금도둑새기 인히비터에서 더움안됢 ㅋㅋ [3] 꿀때지 2022.03.02 201 8 온김에 창작물들도 찍먹하고 가라 [1] ㅇㅇ 2022.03.02 60 3 재르카도 없고 각시윤도 없는 카붕이는 걍 디지면 됌? [2] ㅇㅇ 2022.03.02 110 0 건틀렛 씨발 이게 디펜더 ㅋㅋㅋㅋㅋㅋ [1] 새벽비 2022.03.02 137 0 념글 저 에픽 7대죄의 최대 문제점이 [1] Fortey 2022.03.02 138 0 이게 그거냐? [1] 현붕이 2022.03.02 48 2 자다 깨서 챈 들어왔는데 뭔일 있었나보네. [6] 베론 2022.03.02 103 0 제발 키사 유저 수 늘어났으면 좋겠다. [4] 지나가던 2022.03.02 100 0 근데 에픽민족운동은 여러번 있었는데 ㅇㅇ 2022.03.02 68 0 인히비터에서 루크레시아 던지는게 맘 편한듯 ㅇㅇ (121.166) 2022.03.02 123 2 3월에 저짝에서 넘어왔으니 4월은 우리가 절로 넘어가면되는것? [2] 카린웡 2022.03.02 82 1 옛날의 팔라독은 ㄹㅇ 갓겜이었는데 [3] Rhidelz 2022.03.02 144 0 인히비터 기집이 쓸만한가 KaWori 2022.03.02 53 0 공략 [리세팁] 뉴비들 손리세를 위한 팁 [12] OkGae 2022.03.02 3040 26 제이크 이렇게 묻힐캐릭이 아님 [8] 아루엘 2022.03.02 155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2-03-02 16:09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