얘 이야기 적혀있던데. 베로니카가 얘한테 평타 맞으면 불사상태 안들어가고

각성 제이크 정기적인 전기장이 안생김


왜냐고? 패시브 무효거든.

그럼 각유나 피회복이랑 주변 데미지도 안되겠네?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