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점찍은 아래집난민이야 예전에 클베땐가 한번보고 전투가너무어지러워서 유기햇던거 찍먹해보려함..리세계알아보는데 용어자체를몰루겟음
1 각성캐릭이 그월광이라해야하나 최고등급캐릭마즘? 뽑기주화비싼거쓰는거
2 사이트에 10각이면 각성캐 10개? 들어가봣는데 캐릭얼굴모르니 노란배경인애들 이게 각성이야?
3 10각이 제일비싼거같은데 이정도면 도감률몇퍼인거야? 과금 좀 할생각이면 이런게 제일싸게먹히는거지?
1점찍은 아래집난민이야 예전에 클베땐가 한번보고 전투가너무어지러워서 유기햇던거 찍먹해보려함..리세계알아보는데 용어자체를몰루겟음
1 각성캐릭이 그월광이라해야하나 최고등급캐릭마즘? 뽑기주화비싼거쓰는거
2 사이트에 10각이면 각성캐 10개? 들어가봣는데 캐릭얼굴모르니 노란배경인애들 이게 각성이야?
3 10각이 제일비싼거같은데 이정도면 도감률몇퍼인거야? 과금 좀 할생각이면 이런게 제일싸게먹히는거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