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래도 깡통혐을 안해? 씨발 ㅋㅋㅋㅋㅋㅋㅋㅋ
저 씨발 개좆같은새끼 절대로 안뒤지려고 이악물고 발악하고 씨발 궁극기 한번 쏘면 우리팀 딜러들부터 탱커들까지 전부 다 뒤지고
저새끼 죽일라지면 2호기 나오는대 씨발 이걸 어케 깡혐을 안해 개좆같은 새끼가 ㅋㅋㅋㅋㅋㅋ

이래도 깡통혐을 안해? 씨발 ㅋㅋㅋㅋㅋㅋㅋㅋ
저 씨발 개좆같은새끼 절대로 안뒤지려고 이악물고 발악하고 씨발 궁극기 한번 쏘면 우리팀 딜러들부터 탱커들까지 전부 다 뒤지고
저새끼 죽일라지면 2호기 나오는대 씨발 이걸 어케 깡혐을 안해 개좆같은 새끼가 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