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095명 알림수신 275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삭제 수정 뉴비질문좀ㅎㅎ ㅇㅇ (221.152) 추천 0 비추천 1 댓글 15 조회수 122 작성일 2022-03-02 15:46:48 https://arca.live/b/counterside/45492887 소재챌이나 전장챌 많이들 하나요?렐릭챌은 언제쯤 도나요? 추천! 0 ( 0) 비추! 1 ( 0) 공유 댓글 [15] Priat 2022-03-02 15:47:18 ㅋㅋㅋ 저 안돔 ㅋㅋ; 펼쳐보기▼ Maximin 2022-03-02 15:47:38 소재는 부족하면 돌고 전장은 필수캐 아니면 거름 렐릭은 씹고인물들이 다른거 다 하고 남는 이터 박는거 펼쳐보기▼ 여린 2022-03-02 15:47:42 메이즈랑 허밍 다맞춰갈때쯤 렐릭도셈 펼쳐보기▼ ㅇㅇ 2022-03-02 15:48:16 렐릭은 카 솔 메 메이즈 고르디 허밍 다 파밍하고 나서 그때 시작 펼쳐보기▼ 규규구규구규 2022-03-02 15:48:30 렐릭챌 돌 생각있으면 이터니움 우편함에서 한계까지 가지고 있다가 강화모듈 챌에 쏟아부으셈 펼쳐보기▼ 클린유저 2022-03-02 15:48:54 소재챌은 돌 필요 없고.. 전장챌은 뉴비입장에서 재화 너무 빡센데 그냥 명함정도만 캐놓음될듯 렐릭은 최저스펙 공략 있으면 그거 찾아서 하면 될 듯 펼쳐보기▼ ㅇㅇ (221.152) 2022-03-02 15:49:37 삭제 수정 전장챌 명함이 최초보상말하는건가요? 펼쳐보기▼ 클린유저 2022-03-02 15:50:45 유닛별로 각 전용장비 초회만 따놓음 될 듯 펼쳐보기▼ ㅇㅇ (221.152) 2022-03-02 15:52:24 삭제 수정 그 카운터 어쩌고에서 안주는 애들때문인가보네요? 펼쳐보기▼ 클린유저 2022-03-02 15:53:19 ㅇㅇ 카운터케이스에서 안주는 애들만 따놓고... 근데 사실 급하게 할 필요는 없음 전용장비라서 범용성도 떨어지고 튜바 셋바는 메이즈, 고르디우스에 투자하기 바쁘니.. 펼쳐보기▼ ㅇㅇ (221.152) 2022-03-02 16:00:14 삭제 수정 아... 머 딱히 할게없네요 그럼ㅋㅋㅋ 에블린같은 파밍캐릭 110이나 찍어줘야겠네요 펼쳐보기▼ 우선도낮은컨텐츠 2022-03-02 15:49:05 *수정됨 렐릭은 최종 소재는 굳이 할필요 없는거같고 전장도 화이트래빗은 무쓸모 펼쳐보기▼ ㅇㅇ (221.152) 2022-03-02 15:50:17 삭제 수정 소재 평소에는 어디서캐나요? 전당셋만들때 쓰이던데 펼쳐보기▼ 우선도낮은컨텐츠 2022-03-02 15:51:15 나중가면 전당돌고 나오는걸로 충분하던데 굳이 부족하면 지금 소재챌 좀 돌아도 되고 옛날에는 군수 1-4 1-7 돌았었음 펼쳐보기▼ ㅇㅇ (221.152) 2022-03-02 15:52:41 삭제 수정 아하 답변 감사합니다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레이드 다이브 반반 했다 [2] 다비쿵 2022.03.02 47 0 각성 주시윤 pv공개됬을때 챈반응 어땠음? [22] ㅇㅇ (1.242) 2022.03.02 256 0 카운터안녕하세요.. [5] 새에에드 2022.03.02 114 5 에픽난민이라 하지마셈 [5] 킹헤일로 2022.03.02 261 3 마참내가 마참내 [1] 듀스 2022.03.02 48 1 지금 레이드 웨업슴? [1] 양념게장한접시 2022.03.02 59 0 옆집 7대죄 카사식 설명: [30] 으으윽 2022.03.02 2344 67 카사 컴으로 하니까 쾌적하긴하네 ㅇㅇ 2022.03.02 30 0 홀홀홀... [3] ㅇㅇ 2022.03.02 56 1 에챈에 한번 가봤는데 [1] ㅣlㅣlㅣlㅣ 2022.03.02 68 0 이렇게 딱 맞아떨어질 수가 있네 주블 2022.03.02 65 0 지부 대성공 확률 올라감? [2] 다비쿵 2022.03.02 65 0 12시넘어서 칵테일 줬는데 특별한vip티켓 주네 ddfhyui 2022.03.02 129 0 건틀렛 아니 씨발 이러니까 케오린이 백날을 때려도 못잡지 [5] 새벽비 2022.03.02 141 1 에픽 접고 넘어왔다 계정샀는데 함 봐줘 [11] DDD 2022.03.02 201 2 외전좀 쳐 열어줘 [1] hk123 2022.03.02 56 0 협력사들 *필독* [3] ㅇㅇ 2022.03.02 115 -2 ✋질문 4일차인데 뭐해야할지모르겠음 [8] 천갱 2022.03.02 116 0 2주년 이후만 보면 진짜 억까할배들아니냐 [8] 페브렌 2022.03.02 120 0 오 카사 컴터 버전은 다운 엄청 빠르네 [6] ㅇㅇ 2022.03.02 96 0 에픽 난민들 딱 이느낌임 [2] 규규구규구규 2022.03.02 162 1 아 50층 메카닉 흡수하네 [2] ㅇㅇ 2022.03.02 80 0 하 시발 진짜 [7] 주블 2022.03.02 107 4 뉴비질문좀ㅎㅎ [15] ㅇㅇ (221.152) 2022.03.02 122 -1 구인/구직 배신 안 할 대깨카 협력사 많이 구함 [23] 맛있는힐데리아 2022.03.02 135 0 예전에는 라오랑 형제겜이라고 했는데... [4] 우선도낮은컨텐츠 2022.03.02 139 0 공략 150 악몽 인히비터 레이드 250만딜 풀오토(수정) [47] 레인헤잇 2022.03.02 4674 50 개선 레이드를 더 재미있게 하려면 요정버서 2022.03.02 56 0 솔직히 나 에픽난민들 무서움 [11] 새벽비 2022.03.02 1696 44 아니 너네 뭐하냐? [1] AKANE_ 2022.03.02 110 4 아무튼 그냥 잘먹고 즐겁게 지냈으면 좋겠다 ㅇㅇ 2022.03.02 30 1 레이드 건물 레벨 110렙으로 낮췄다 졸린개 2022.03.02 50 0 ✋질문 메인 6장 체스맵 도움좀 [3] 나비꽃 2022.03.02 39 0 마망 [1] 킹헤일로 2022.03.02 37 -1 ✋질문 인히비터 150렙 념글 공략이 최선인거죠? [2] 맘편히겜좀 2022.03.02 94 0 머읾 왜 에픽챈읾????? [6] 꿀때지 2022.03.02 141 0 카사근데 매카닉은 ㄹㅇ잘만들엇음 [4] 여린 2022.03.02 108 -1 건틀렛 안멋져 [1] YaeMiko 2022.03.02 48 2 빅맥 존나 웃기네 쿵쿵홍 2022.03.02 39 0 자렬는데 도저히 잠않옮 어떡항ㅁ.... [7] 꿀때지 2022.03.02 81 0 에픽도 평행세계 설정있나 [3] 클러스트 2022.03.02 92 0 t7인히비터 무기 부옵 종결이 뭘까?? [5] 아비 2022.03.02 146 0 시이벌 7티어 안떴어 ㅇㅇ (221.148) 2022.03.02 55 -1 ✋질문 에픽하고 카사하고 게임 연관성 없잖아. 왜 이쪽으로 온다하는거지? [9] 너구리 2022.03.02 165 0 에픽 난민들 왔으면 이것부터 봐라 [25] 우선도낮은컨텐츠 2022.03.02 202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2-03-02 15:52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