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그럼 보기 편함
스킬컷인 안보다시피 버릇하면 별로 안보고싶음
그리고 스킬컷인은 애초에 오토아닐때 걸리적거림
(각종 수동컨텐츠 점수올릴 때, 특히 pvp)
60fps지원해도 폰 발열때문에 그래픽 그냥 최하로 30fps로 게임 했는데 pc버전도 이렇게 하고 있음
60fps하면 부드러워지는거 막눈이어도 알 수 있는데
걍 30fps에 적응되니 그렇게 크게 구지다는 느낌 없음
블러니 효과니 카메라니 애니품질이니
발열때문에 그냥 싹다 끄고 하는데 발열도 많이 줄었음
(좆시노스라 그래도 있긴 함)
블러 - 반짝거리는 거 없어지는 게 제일 큼
카메라 - 왔다갔다 안 함
각성 출격은 미안하다!!!

다 끄면 이렇게 스무스 함